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월드 레벨이 올라가는 방식과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아무 생각 없이 모험등급을 올리다 저절로 올라가버린 월드 레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결론만 말씀드리면 모험등급 30을 찍으면 월드레벨2에서 월드레벨3으로 자동으로 올라가는데 갑자기 강해진 적들로 인해 내 캐릭터들의 한계돌파 소재 같은것이 구하기 어려워집니다. 미리 준비하시고 모험등급을 올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월드 레벨이 올라가는 방식

  올라가는 방식
월드레벨1 모험등급 레벨 20
월드레벨2 모험등급 레벨 25
모험등급 돌파 퀘스트1 클리어
월드레벨3 모험등급 레벨 30
월드레벨4 모험등급 레벨 35
모험등급 돌파 퀘스트2 클리어
월드레벨5 모험등급 레벨 40
월드레벨6 모험등급 레벨 45
모험등급 돌파 퀘스트3 클리어
월드레벨7 모험등급 레벨 50
모험등급 돌파 퀘스트 4 클리어

 

월드레벨은 모험등급 레벨 업을 하면 자동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월드레벨2, 월드레벨4, 월드레벨6은 모험등급 레벨업을 달성하고 모험등급 돌파 퀘스트를 클리어 한 후 올라가게 됩니다.

 

월드 레벨이 올라가면 생기는 변화

1. 다인 모드에 제한이 생깁니다.

월드 레벨이 상승하면 나보다 낮은 월드 레벨의 유저는 나의 월드에 들어올 수가 없습니다. 나보다 낮은 월드레벨 유저와 함께 플레이 하고 싶다면 나보다 낮은 월드레벨 유저가 호스트가 되어야 합니다.

 

2. 적들이 강해집니다.

몬스터들의 레벨이 높아지고 강해집니다. 아무 준비 없이 월드레벨2에서 월드레벨3이 되버리면 강해져버린 몬스터들 때문에 한계돌파소재 같은 것을 구하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 미리 준비를 하신 후 모험등급을 올려야 합니다.

 

3. 적들이 드랍하는 아이템들이 좋아집니다. 적들이 강해졌기 때문에 드랍하는 아이템들의 수준도 높아집니다. 

 

월드레벨을 확인하는 방법

메뉴판을 열어서 나의 명함을 보시면 "월드레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월드레벨 주의사항

1.월드레벨은 낮아질 수 없습니다.
월드레벨은 한번 올라가고 나면 낮출 수 없기 때문에 충분히 준비하시고 올리시는게 좋습니다.

 

2.보물상자의 내용은 변하지 않습니다.
월드레벨을 올리면 몬스터들이 드랍하는 아이템들은 좋아지지만, 보물상자의 내용물들은 그대로 입니다. "월드레벨을 올린 후 보물상자를 오픈해야지" 라는 생각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원신의 월드레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