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알베도 전설임무 가이드(마지막실험 성쇠-주변장치풀기)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알베도의 전설임무 진행 중 등장하는 주변장치풀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원하지 않는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목차

 

알쏭달쏭

알베도의 전설임무는 설산 입구에서 부터 시작되는데요. 새로운 지역이 생기다 보니 가보고 싶은 곳도 많고, 보물상자들도 많아서 임무를 하다가 자꾸 옆으로 새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면 아직 지도가 오픈이 안된 유저분들은 길찾기가 더 어려워질수가 있어요. 아무리 신기한게 많아도 일단은 참고 원소시야를 활용해 알베도의 발자국을 따라 쭈~욱 가다보면 모든 임무들을 어렵지 않게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

 

또 알베도가 잠시 이곳을 둘러보는게 어때? 라고 하면서 임무가 새로 시작되는게 있는데요. 이 때 여기를 둘러보라는 건 그 임시캠프 안에 있는 곳을 둘러보라는 것이지 밖으로 나가서 설산을 둘러 보라는게 아니었습니다. 저는 잠시 둘러보라길래 설산을 둘러보고 오느라 꽤 고생했네요. ㄷㄷㄷ 

 

★다음 실험장소로 가기

산 정상이기 때문에 적당한 곳에서 암벽을 해서 꼭대기로 올라가 줘야 합니다.

 

 

주변장치풀기1

1번 선령을 건드리면 선령이 빙글빙글 돌기 시작합니다. 돌면서 장치에 불이 들어오게 만드는데요. 가만히 들여다보면 불이 들어왔다 꺼지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여태까지 해왔던 임무들을 돌이켜보면 동시에 장치에 불이 들어오게 해야 클리어 된다는걸 알기 때문에 처음엔 누룽지 같은걸 이용하는건가 싶었는데.. 주위를 둘러보니 또다른 선령이 하나 더 있습니다.

 

요기 또 있네.

 

두번째 선령은 건드리면 원을 한바퀴 돈 뒤 다시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그럼 동시에 모든 불을 키려면

 

두 선령이 적당한 간격으로 원을 함께 돌면 되는건데요.

 

 

 

1번과 2번이 적당한 간격을 유지한 채 원을 돌게 만들면 임무가 클리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2번에 위치에 있다가 내려가서 1번을 건드려주니 바로 클리어 됐습니다.

 

 

주변장치풀기2

 

두번째 장치는 선령 2마리를 찾아서 이렇게 데리고 오면 되는데요. 선령 1마리가 조금 멀리 있는데 높은곳에서 활강으로 날아가서 데려와야 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알베도 전설임무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원신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