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동물의숲 눈사람 만드는 방법과 요령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동물의숲에서 눈사람을 만드는 방법과 요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눈사람의 기본정보

★눈사람을 만드는 기간

 

출현시기 북반구 : 12월 11일 ~ 2월 24일
남반구 : 6월 11일 ~ 8월 24일
외관방법 눈덩이 두개를 맞춘다
생성개수 하나의 섬에서 1일 1개
보상 완벽한 평가에서 눈사람 레시피와 커다란눈의결정

 

눈사람은 눈이 쌓여있는 기간에 1일 1회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북반구와 남반구는 서로 겨울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현재는 북반구에서만 만들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만들면 레시피를 받는다

눈사람은 눈덩이 균형에 의해 평가가 존재하고 완벽한 비율(황금비율)로 만들면 눈사람가구의 레시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눈사람의 레시피는 눈사람을 만들수 있는 기간에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번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합시다

 

눈사람을 만드는 방법

★눈사람을 만드는 방법

 

순서 할일
1 섬에 어딘가에 있는 눈덩이 두개를 찾는다
2 눈덩이를 굴려 눈덩이를 확대한다
3 하나는 작게, 하나는 크게 만든다
4 작은 눈덩이를 큰 눈덩이에 올린다.

 

★1.섬에 어딘가에 있는 눈덩이 두개를 찾는다

눈덩이 발견!!

눈사람을 만드려면 우선 눈덩이 2개를 찾아야 합니다. 눈이 뒤덮인 시기라면 섬 어딘가에 눈덩이가 떨어져있기 때문에 발견 하는 즉시 눈사람 만들기에 들어갑시다

 

★2.눈덩이를 굴려 눈덩이를 확대한다.

눈덩이를 굴리자

눈덩이를 굴려서 크기를 키워나갑니다. 처음엔 발로 툭툭 건드리다 조금 커지면 두손으로 밀기 시작합니다. 강이나 바다에 들어가버리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조심해서 굴려나갑시다. 만약 빠뜨렸다면 집에 한번 다녀오면 눈덩이가 부활해 있습니다.

 

★4.작은 눈덩이를 큰 눈덩이에 올린다.

 

눈덩이 크기가 작은쪽을 눈덩이 크기가 큰쪽으로 밀면 머리통이 올라가면서 눈덩이가 완성됩니다. 이때, 실수로 큰 눈덩이를 작은 눈덩이 쪽으로 밀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눈덩이가 너무 작으면 올릴 수 없다

눈덩이가 너무 작으면 위에 올릴수가 없습니다. 눈을 좀 더 굴려서 크기를 좀 더 키웁시다.

 

☆주위에 물건이 있어도 올릴 수 없다

눈덩이가 올라가야할 공간에 가구 같은 것들이 있어도 머리통을 올릴 수가 없습니다. 눈사람이 완성될 공간을 만든 후 머리통을 올려봅시다.

 

 

완벽한 눈사람을 만드는 요령

★눈덩이 균형이 중요

 

눈덩이 기준
작은 눈덩이 귀아래
큰 눈덩이 귀위에

 

먼저 작은 눈덩이와 큰 눈덩이를 준비합니다. 눈사람을 만들때는 균형이 가장 중요하며, 정면에서 봤을 때 자신의 귀 위와 귀 아래의 높이를 기준으로 하면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거울과 옷장에서 헤어 스타일을 변경

만약 귀가 보이지 않는다면 거울과 옷장에서 헤어스타일을 변경하고 도전합시다. 

 

★눈이없는 길에서 크기를 조정

눈이 없는 길 위에서 눈덩이를 굴리면 눈덩이가 작아져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눈덩이를 굴려 너무 크게 만들었다면 눈이없는 길에서 굴려 작게 만드는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완벽하게 만들 필요는 없다

처음 눈사람을 만들 때는 낮은평가를 받아도 레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2번째 이후부터는 완벽한 평가를 받아야 레시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에 많이 연습해두는게 좋습니다.

 

 

눈사람을 만들 때 주의할 점

★눈덩이가 파괴되는 위치는 피하기

강이나 바다에 눈덩이를 빠뜨리거나, 벽이나 나무,돌,가구에 부딪히거나, 절벽에서 눈덩이가 떨어지면 눈덩이가 손상됩니다. 아무것도 없는 평지에서 작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쇠똥구리 주의

쇠똥구리는 눈덩이를 굴려 크기를 바꾸거나 눈덩이를 강에 빠트려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눈사람을 만들 때는 쇠똥구리를 주의합시다.

 

★집에 들어가면 부활

눈덩이는 손상되어도 집안에 들어가면 부활합니다. 그러나 눈사람을 완성시킨 후 집안에 들어가면 눈덩이는 부활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