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복을 부르는 오색 공략 및 보상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복을 부르는 오색 공략 및 보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복을 부르는 오색 이벤트 기간

이벤트기간 Ver.1.3 업데이트 후 ~ 2월 10일 수요일 4:59

 

복을 부르는 오색 이벤트는 Ver1.3 업데이트 직후부터 해등절 이벤트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매일 촬영대상이 바뀌고, 놓치면 참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빠짐없이 촬영해서 보상을 챙깁시다.

 

★주의사항 : 몰아서 하는게 불가능. 매일매일 참여합시다. (필름이 하루 10개로 제한)

 

복을 부르는 오색 공략 TIP

★월드임무 - 특별한 기념 사진에서 특이한 사진기를 구하기

복을 부르는 오색 이벤트를 시작하려면 월드임무 "특별한기념사진"을 먼저 진행한 뒤 동식에게 "특이한사진기"를 얻어야 합니다. 이 "특이한사진기"를 구하지 않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매일 선정된 촬영대상에 맞게 촬영

복을 부르는 오색 이벤트는 매일 오늘 촬영해야할 대상이 선정됩니다. 선정된 대상에 맞춰서 사진을 찍으면 랜덤으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1피사체 = 1랜덤사진 을 얻게 되므로, 촬영한대상이 많은곳에 가서 여러개를 찍는게 좋습니다. 특히 줌인과 줌아웃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찍는것이 가능하니 적절히 활용합시다.

 

★주의사항

절운고추 같이 한나무에 여러개의 열매가 달려 있는 상품들은 한나무에서 여러개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복을 부르는 오색 보상

복을 부르는 오색은 매일 색상별 사진을 모두 모은 후 동식에게 "축복의함"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축복의함"에는 60원석이 반드시 들어가며, 60원석과 함께 경험치책,정제용마법광물,모라 중 한가지를 함께 얻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복을부르는오색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원신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