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뒤틀린유역-이단의땅 공략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뒤틀린 유역-이단의 땅 5000포인트 획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이단의땅 기본정보

★지맥이상

·심연사도·격류 HP회복 + 모든 내성 상승

└부하 마물 1기당 12초마다 HP 5% 회복

└부하 마물이 모두 사라지면 HP회복 효과 + 내성 상승 효과 소멸

└일정시간이 지날 때마다 기존의 부하 마물 소멸 후 새로운 부하 마물을 소환

 

·심연사도·격류의 HP가 20% 이하로 남으면 부하 마물 더이상 소환하지 않음

 

★토벌 리스트

·심연사도·격류

·바람 츄츄 샤먼

·츄츄 화염 궁수

·츄츄 궁수

·츄츄 번개 궁수

·츄츄 싸움꾼

·츄츄 돌격병

 

★공략 포인트

·난이도 선택에서 적의 HP를 낮게 설정(가장 중요)

·두가지 전투 포인트

└부하 마물을 빠르게 제거

└심연사도·격류를 강력한 딜로 빠르게 제거

·부하 마물은 빠른속도로 소멸 후 다시 소환

·심연사도·격류의 HP를 20% 이하로 줄이면 클리어 한 것이나 마찬가지

 

★유저가 키운 캐릭터 풀에 따라서 가장 어려운 비경이 될수도 있습니다. 일단 클리어 최소 조건은 부하 마물이 새로 소환될 때마다 부하마물 모두 제거 후 심연사도·격류의 HP를 감소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부하 마물을 모두 제거 하는 시간보다 부하 마물이 새롭게 소환되는 시간이 빠르다면, 깔끔하게 포기하고 난이도에서 도전 조건을 추가로 낮춘 뒤 도전합시다.

 

★5,000점 난이도 선택

[난이도]지옥

[목표시간]600초

[적의HP추가상승]+25%

[도전조건]

물리내성 +50%

마물의 공격력 +50%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보호막 강화 효과 -50%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이동속도 -15%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가하는 치유 효과 -50%

대시 후 10초 동안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받는 피해 +35%

캐릭터 교체 후, 해당 플레이어 파티 내의 캐릭터가 받는 피해 +25%

원소 폭발 발동 후 해당 플레이어 파티 내의 캐릭터가 받는 피해 +25%

부하 1명당 심연 사도·격류를 위해 회복하는 HP가 5%에서 10%로 증가

내성 증가 효과 외에 부하 1명당 심연 사도·격류의 공격력을 10% 증가

심연사도·격류가 간헐적으로 진동파를 방출한다. 진동파는 15초마다 방출되며 지면 가까이에 있는 캐릭터에게 대량의 물 원소 피해를 준다.

 

 

이단의땅 추천파티

딜러 서포터 서포터 서포터
메인딜러 서브딜러/보호막생성 잡몹 처리 힐/서포터

★부하마물들이 등장할 때마다 벤티의 원소폭발로 모은 후, 종려와 감우의 원소폭발로 빠르게 잡몹들을 제거하는 편성입니다. 베넷의 원소폭발은 심연사도·격류에 맞춘 뒤 HP를 줄여나갑니다.

 

 

메인딜러 서브딜러 서포터 서포터

★심연사도·격류는 HP가 20% 이하로 남으면 물보호막을 생성합니다. 물보호막을 빠르게 제거하기 위해 얼음 원소 딜러를 2명 조합한 파티입니다. 또 부하 마물들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게, 원소폭발의 화력이 강력한 캐릭터들을 조합한 파티입니다.

 

 

딜러 딜러 서포터 힐러

★베넷과 향릉의 원소폭발을 사용하여 소환된 부하마물들을 제거하면서 전투를 진행시켜 나가는 조합입니다. 피슬과 치치의 원소스킬과 원소폭발도 적극적으로 사용해주면 좋습니다.

 

 

이단의땅 추천 전도원판 조합

★전도원판 조합1

열매 코어 효과
결투의 춤 캐릭터의 공격이 적을 명중하면 충격파를 방출해 범위 피해를 준다. 캐릭터가 풀 HP일 때 가하는 피해가 더욱 증가한다. 모든 캐릭터는 해당 효과를 5초마다 최대 1회 발동한다.
격려 원소폭발 명중 후 20초 동안 해당 원소폭발을 발동한 캐릭터가 일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처형 캐릭터의 강공격이 HP가 30% 미만인 적을 명중하면 처형의 검기를 내려 대량의 피해를 준다. 해당 효과는 10초마다 최대 1번 발동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 의해 공유된다.
판결 적이 처치되면 충격파를 방출해 다른 적에게 범위 피해를 준다.
철의노래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가하는 일반 공격 피해가 30% 증가한다.
마스터리 효과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가 100pt 증가한다.
예리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30%의 물리피해 보너스를 획득한다.

 

★전도원판 조합2

열매 코어 효과
뒤엉킨 춤 파티 내 캐릭터가 원소폭발을 발동하면 [원소의왈츠] 효과가 발생해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가 100pt 증가한다. 지속 시간 : 20초, 최대 중첩수 3회. 3회 중첩 후 지속시간 동안 해당 효과를 다시 발동하면 충격파를 방출해 범위 피해를 준다.
지속되는 전쟁 원소폭발 발동 후 초 동안 일반 공격이 명중하면, 50%의 확률로 원소 에너지를 2pt 회복할 수 있는 원소 입자를 1개 생성한다. 모든 캐릭터는 해당 방식으로 원소 입자를 1.7초마다 1개만 생성할 수 있다.
폭발전문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원소폭발 스킬 레벨이 Lv.1 증가한다. 최대 Lv.15까지 증가
충전 스킬 원소 전투 스킬 발동 시, 원소 에너지를 8pt 회복한다.
폭발 효과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원소폭발로 가하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충전 효과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원소 충전 효율이 30% 증가한다.
마스터리 효과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가 100pt 증가한다.

 

 

마치며...

지금까지 뒤틀린유역-이단의땅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캐릭터의 육성 정도에 따라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