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호라이즌 제로 던 콜라보 최신정보 정리 - 에일로이 등장!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PS4에서 발매당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호라이즌 제로 던과 원신의 콜라보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호라이즌 콜라보는 언제?

플레이가능 시기 PS4/PS5 : Ver.2.1(10/13~11/24)
모바일,PC : Ver.2.2(11/24~)
구하는방법 이벤트 기간동안 로그인(우편함전송)
대상자 모험등급 20이상의 모든 여행자

호라이즌 제로 던 과의 콜라보는 2021년 9월 1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Ver.2.1 업데이트와 함께 에일로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일로이를 얻을 수 있는 시기는 플랫폼마다 다르며, 가장먼저 사용할 수 있는 PS4와 PS5의 경우 

 

단, PS4 유저만 2.1버전에서 모험등급 LV.20에 도달하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 유저들은 2.2버전 우편함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빨리 사용하고 싶은 유저들은 PS4/PS5와 계정연동필요

Ver.2.0부터 PS4/PS5 및 기타 플랫폼간의 데이터 연동이 가능하게 되었기 때문에 모바일/PC 유저라도 PS4,PS5가 있다면 가장 빠르게 에일로이를 획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기간동안 PS4/PS5에서 플레이를 해야하기 때문에 계정연동을 꼭 해둡시다.

 

호라이즌 콜라보 참여 방법

호라이즌 제로 던 콜라보의 참여방법은 이벤트기간에 PS4 또는 PS5버전에서 로그인을 한 후 모험등급 20을 달성하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보너스로 에일로이와 전용활 사용가능!

콜라보 기간동안 PS4/PS5 플랫폼으로 원신에 접속하면 로그인 보너스로 호라이즌 제로던의 주인공 에일로이와 전용활 "포식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플랫폼은 2.2버전 이후에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에일로이(★★★★★ 5성/얼음원소/활)

 

원소 얼음
희귀도 ★★★★★
무기

에일로이는 5성이며 얼음원소를 다루고 원작과 마찬가지로 활캐릭터로 구현될 예정입니다. 성능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전용무기 "포식자"도 함께 무료로 획득가능하며, 원작을 재밌게 즐겼던 유저에게는 이보다 좋은 캐릭터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같은 포지션의 감우와 어떤 차이점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원작을 워낙 재밌게 즐겼기 때문에, 아무리 감우 눈나라해도 에일로이가 매우 기대가 되네요.

 

★포식자(★★★★ 4성/활)

무기
희귀도 ★★★★
기초공격력 510
공격력 41.3%
무기옵션 강력한 공격
·'PlayStation Network'에서 플레이할 때만 적용됩니다.
·적에게 얼음 원소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과 강공격이 가하는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 6초, 최대 중첩수 : 2회. 또한, 에일로이가 포식자를 장착할 경우 공격력이 66pt 증가합니다.

포식자는 PSN에서 원신을 플레이할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는 활입니다. 에일로이에게 잘어울릴것으로 보이며, 감우가 써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성능예상

에일로이는 전용무기 "포식자"가 일반공격과 강공격의 딜을 올려주는 형태로 보이기 때문에, 메인딜러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라이즌 제로던은 어떤게임?

호라이즌 제로 던은 모든 발전된 문명이 파괴된 후, 다시 원시시대로 돌아간 자연배경속에서, 기계동물들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데, 그속에서 태어난 에일로이의 성장스토리입니다. 게임 속에서 유저는 각종 기계동물들을 사냥하는 법을 배우며,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다양한 미스테리를 풀며 여행을 떠납니다. 개인적으로는 에일로이의 유년기시절(시작부분) 게임 이펙트는 "와 세상에 이럴수가 이게 게임인가?" 라는 놀라움이 있었는데, 성장하고 나서는 위쳐3가 자꾸 오버랩되어서 아쉬움이 있었네요. 어쨌든 PS4 명작인것을 사실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