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기이한 소라의 위치와 용도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이나즈마 지역 타타라스나 북쪽에 위치한 해변에서 얻을 수 있는 기이한소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기이한 소라의 입수장소

획득장소 이나즈마 지역 타타라스나 북쪽해변에에서 획득가능
목적 매일매일 기이한소라 3개를 획득해서 섬 주변에 서있는 타카시에게 주면 보물상자를 하나 열수있게 해줍니다.
보수 운이 좋다면 특별한 레시피, 운이 나쁘다면 양배추(?)

 

★타타라스나 지역 북쪽해변

타타라스나 북쪽에 위치한 해변을 빙 둘러보다보면 반짝반짝 빛나는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반짝반짝 빛나는것들을 볼 수가 있어요!! 

 

가까이 다가가서 조사를 해보면 하루에 3개까지 "기이한소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사를 했다고 100% 기이한 소라가 나오는것은 아니에요. 기이한 소라 대신 양배추,토마토,번개수정나비같은 것들도 튀어나옵니다.

 

★매일 랜덤한 위치에 3개까지 획득가능

기이한 소라는 매일 새로운 곳에 "조사"를 해서 3개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장소는 섬주변 해안의 랜덤한 위치이니 매일매일 섬 한바퀴를 돌아볼 필요가 있어요.

 

 

기이한 소라의 용도

★해변 근처에 있는 타카시에게 전달

기이한 소라를 3개모아서 타카시에게 가져다 주면 매일 1번 보물상자를 열수있게 해줍니다. 3개중 한개만 열 수 있으며, 운이좋으면 특별한 레시피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Ver.2.0에서 새롭게 추가된 단조무기 레시피라고 하네요.

 

★타카시에게 두번째로 "기이한소라"를 전달해서 보물상자를 연 순간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월드임무와 연계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기이한소라의 위치와 용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이나즈마탐험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