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어딘가로 통하는 열쇠의 위치와 용도 - 보물창고 위치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타타라스나 지역의 병기고 문을 열수 있는 어딘가로 통하는 열쇠 3개의 위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의사항

월드임무 타타라 모노가타리 1일차를 진행하면서 카무이섬 붕괴포로 파란색 장벽을 파괴해야 보물창고가 있는 지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타타라 모노가타리 월드임무를 진행해줍시다.

 

목차

 

어딘가로 통하는 열쇠의 위치

★첫번째 위치

어딘가로 통하는 열쇠의 첫번째 위치는 타타라스나 일곱신상-번개로 워프 후 산 능선을 타고 쭉 올라가서 절벽에서 지붕위로 활공하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두번째 위치

어딘가로 통하는 열쇠의 두번째 위치는 타타라스나 남쪽에 있는 워프포인트로 워프 후 위로 조금만 올라가서

활공 후 밑에 있는 끊어진 다리 보물상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선 위 맵상에 표시된 별표에 맵핀을 찍은 후 활공해서 다가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 위치

어딘가로 통하는 열쇠 3번째의 위치는 타타라스나 북쪽에 있는 일곱신상으로 워프 후 화살표 방향대로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맵마크 곡괭이 부분이 번개 씨앗을 소환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경유해서 가면 장벽을 뚫을 수 있습니다.

 

 

 

 

어딘가로 통하는 열쇠의 용도

★보물창고를 여는 데 사용

3개의 열쇠는 타타라스나 지하 병기고를 여는데 사용합니다. 병기고 안 보물상자에서는 ★4성 무기 단조도면인 "카츠라기를 벤 나가마사" 를 얻을 수 있으며, 잃어버린 번개신의 눈동자도 1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물상자를 열기전 전투가 진행되므로 대비가 필요합니다.

 

 

보물창고의 위치와 보상

★보물창고의 위치

병기고의 위치는 타타라스나 남쪽 워프포인트로 워프 후 맵상의 별표 모양 지하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맵상에 맵핀을 찍은 후 언덕위에서 활공해서 찾아가면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보상

보상으로 업적달성과 함께, 원석,도감,영웅의겸헝,모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