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랑그릿사 모바일 윤기나는 전장 갑옷 성능평가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랑그릿사 모바일 윤기나는 전장 갑옷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윤기나는 전장 갑옷의 기본정보

윤기나는 전장 갑옷

 

★윤기나는 전장 갑옷의 등급과 장비정보

평점 A
희귀도 SSR
분류 방어구
장비 가능 병종 비병
궁병
수병
암살자

 

★윤기나는 전장 갑옷의 장비 효과 - 최대레벨 기준

눈부신 빛 받는 범위 피해량 -20%
공격 받아 전투 진입 시, 전투 전 50%의 확률로 적의 공격력 및 지력 -20%. 1턴 지속.

 

★윤기나는 전장 갑옷의 최대 상태

  윤기나는 전장 갑옷의 최대레벨 기준
생명 +509
방어력 +59

 

윤기나는 전장 갑옷의 평가 및 사용방법

★범위 피해를 줄이는 갑옷

윤기나는 전장 갑옷은 스테이터스상 수치 상승 대신 받는 범위 피해를 -20% 할 수 있는 방어구입니다. 단일 공격을 당했을 때, 50%의 확률로 적에게 공격력과지력을 -20% 하는 디버프도 부여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론 최후의옷이 우선됩니다.

 

윤기나는 전장 갑옷을 구하는 방법

상점(장비) 상점(기억) 여신의시련(화룡)
여신의시련(빙룡) 장비소환 사건

 

윤기나는 전장 갑옷 장비 추천 캐릭터

히미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