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일곱성인의 소환 카드덱에 꼭 포함시키면 좋을 행동카드 TOP7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원스스톤이라 불리는 카드게임은 모두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드게임이 재밌긴하지만 뭔가 너무 느린듯한 진행때문에 한판한판 하기가 쉽진 않더라구요. 아무튼 오늘은 일곱성인의 소환 초반 카드덱을 만들 때 꼭 포함시키면 좋은 카드 7개를 가져왔습니다.

 

목차

 

첫번재 카드

추천도 : ★★★★★

첫번째 추천 카드는 "전략 구상" 카드입니다. 이런 카드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카드가 바로 드로우 카드인데요. 카드를 드로우 함으로써 나의 카드들을 덱압축 시킬 수 있어서 어느덱이든 포함시키면 매우 이득인 카드입니다. 1COST로 저렴한것도 좋고, 코코미가 골똘히 생각하는 모습이 예쁜 카드네요.

 

두번째 카드

추천도 : ★★★★★

두번째 추천 카드는 "학이 돌아올 때" 카드입니다. 공격 후 아군 캐릭터카드를 다른 캐릭터 카드로 교체할 수 있는 카드인데요. 원소반응을 이끌어내거나, 아군캐릭터가 딸피일 때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역시 1COST라 좋고, 신학의 뒷모습이 예쁜 카드네요.

 

세번째 카드

추천도 : ★★★★★

세번째 추천 카드는 "연꽃파이" 카드입니다. 다음 번 피해를 -3pt 해주는 카드인데요. 상대방의 원소에너지가 쌓이는걸 확인하면서 강력한 공격이 들어올턴에 먹어주면 아주 좋습니다. 1cost인데도 생명 +3을 하는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네번째 카드

추천도 : ★★★★★

네번째 추천 카드는 "캐서린" 카드입니다. 강력한 서포트 카드인데요. 이카드를 사용하면 캐릭터 교체를 해도 상대방에게 턴이 넘어가지 않습니다. 공격 시 원소반응을 일으키려면 캐릭터 교체가 강제되는데, 그걸 턴넘김없이 할 수 있게 해주는 카드에요. 2번째 카드는 리월의 란누님을 이기면 보상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카드

추천도 : ★★★★★

다섯번째 추천 카드는 "본이"카드입니다. 본이는 가끔 몬드성에 놀러와서 이벤트랍시고 원석을 뿌려주는 고마운 존재죠. 카드도 좋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원소를 턴 종료시 본이가 가져가는데요. 그렇게 가져간 카드가 3개가 되면 카드를 2장 드로우 해주며 만능원소 2개도 줍니다. 드로우+만능원소 까지 아주 좋은 카드인데요. cost도 0이라 부담 없이 쓸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 카드

추천도 : ★★★★★

여섯번째 추천 카드는 "제게 맡기세요!" 카드에요. 0cost이면서, 아군 캐릭터를 교체해도 "빠른행동"으로 간주해주기 때문에 아주 좋은 카드죠. 

 

일곱번째 카드

추천도 : ★★★★★

일곱번째 추천 카드는 "상구야"카드입니다. 0cost 카드인데요. 물리피해,관통피해를 주거나,원소반응이 발동할 경우 [영감]을 1개 누적합니다. 이렇게 누적된 [영감]이 3개가 되면 카드를 2장 드로우 해주는 드로우 카드에요. 0코스트라 비용부담이 전혀 없고 드로우 카드라 덱압축을 해주기 때문에 어떤 덱이든 매우 좋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일곱성인의소환 카드덱에 꼭 포함시키면 좋을 것 같은 카드 7개를 알아봤습니다. 모두 2개씩 포함시킬 수 있으니 한번 덱에 포함시켜서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