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일루전커넥트 무과금 악사 덱 초반 스타트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일루전커넥트 무과금 악사 덱 초반스타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신규유저 첫 뽑기

가이드를 따라 진행을 하면 신규혜택으로 할 수 있는 뽑기가 나옵니다. 니콜라,카미이즈미호타루,프론티어중 SSR을 하나 얻을 수 있는 뽑기인데요. 여기서 꼭 니콜라를 획득해야 합니다. 여기서 못먹으면 71일차가 될때까지 니콜라 없이 게임을 해야 하는데 매우 꼬을 수 있습니다. 꼭 니콜라를 뽑고 가는게 좋습니다.

 

리세마라로 미유키 뽑기

 

이제 초반 선물티켓을 받아 소가미유키 와 키라야 소환뽑기에서 소가 미유키를 1장이상 뽑아야 합니다. 중복뽑기를 통해 성급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1장이상 뽑으면 아주 좋습니다. 키라야는 가루취급을 하고 미유키를 1장이상 먹을 수 있게 리세마라를 합니다. 

 

 

미유키 뽑기를 하면서 팬과 나츠메 리에도 최대한 많이 뽑아두면 좋습니다.

 

신규유저 첫뽑기와 리세마라를 해서 미유키를 뽑았다면 이제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합니다.

 

 

겟카 1200원

 

제목에 "무과금덱"에 반하는 내용이긴합니다. 겟카를 1200원에 구매하는 건데요. 원스토어에서 매주 수요일 주는 1000원짜리 쿠폰을 얻고 + 2일동안 코인을 모아 200원 = 1200원으로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도 과금같아서 싫으시다면 그냥 겟카 대신 초반에 뽑았던 니콜라를 넣으시면 됩니다. 같은 15COST 입니다.

 

 

처음 스타트덱의 모습

 

 

마치며...

지금까지 악사덱 초반 스타트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2부에 계속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