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롤 와일드리프트 초보자 추천 챔피언

 

리그오브레전드 : 와일드리프트 초보자 추천챔피언을 정리해봤습니다.

 

추천챔피언을 라인별로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챔피언 선택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초보자 추천 챔피언 선정 기준
1.조작이 간단한 챔피언
초보자 추천 챔피언의 제일 첫번째 조건으로 조작이 간단한 챔피언을 선정해봤습니다. 영웅의 능력이 비교적 준수하고, 강점이 분명합니다. 또 조작이 간단하기 때문에 미니맵등 기타 여러사항들을 챙기기 쉬워집니다.
2.역할이 분명한 챔피언
여러 챔피언들 중에는 명확한 역할을 가진 챔피언이 있습니다. 역할이 분명하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블리츠크랭크를 한다고 하면 스킬1을 맞춰서 HP가 낮은 적을 당기는 것을 주된 역할로 합니다. 
3.여러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챔피언
롤의 라인은 총 4개가 있습니다. 탑,미드,바텀,정글이 있는데 각각에 라인에 적합한 챔피언이 따로 존재 합니다. 하지만 어떤 챔피언들은 여러 라인에서 활약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초보자들도 새롭게 기억해야 할 것들이 적어지기 때문에 접근하기가 쉬워집니다.

 

탑 추천 챔피언
나서스는 스킬1의 강화 공격이 강력합니다. 스킬1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스킬이 강화 되기 때문에 미니언들로 누적시키셔 초반만 견뎌낸다면 마지막엔 미쳐있는 챔피언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롤의 입문용 챔피언입니다. 롤을 하는 누구에게도 초보자 영웅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가렌을 말할 것입니다.
스킬이 모두 간단하며 사용하기 쉽고 궁의 순간화력도 강력합니다.

 

미드의 추천 챔피언
애니는 스킬1로 적을 처치하면 마나가 회복됩니다. 초보자가 자주 깜박하는 미니언(CS) 막타를 의식하기 쉽습니다. 순간 공격력도 매우 높은 챔피언입니다.

 

아리는 다재다능한 챔피언입니다. 궁을 쓸 때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수 있지만, 전투력,기동력, 적 방해능력등 모든 면이 준수합니다. 방향을 지정하는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줘야 하기 때문에 와일드리프트를 연습 할때도 최적의 챔피언입니다.

 

정글의 추천 챔피언
잭스는 일반 공격이 메인인 챔피언입니다. 복잡한 조작을 하지 않아도 높은 공격력을 내기가 쉽습니다. 정글 뿐만 아니라 탑에서도 쓸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매우 좋습니다.

 

신 짜오는 스킬3이 강력합니다. 버튼 하나로 기습과 추격이 모두 가능합니다. 또 조작이 간단하고 직관적이기 때문에 초보자가 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원딜의 추천 챔피언
미스포춘은 한타(여럿이전투)때 강한 챔피언으로 범위 공격이 강력합니다. 특히 공격 범위가 넓은 궁은 매우 강력합니다. 팀원들의 움직임에 맞게 궁만 잘 쓴다면 펜타킬도 할 수 있습니다.

 

진은 일반 공격이 다소 컨트롤이 필요하지만, 스킬의 사정거리가 길어서 라인전에서 쉽게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킬3으로 함정을 설치 할 수 있기 때문에 적의 기습에도 대비하기 쉬워 초보자가 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서포터의 추천 챔피언
블리츠크랭크는 스킬1의 숙련도가 어느정도 필요하긴 합니다. 잘 맞춰서 땡겨와야 하기 때문에 연습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잘만하면 뒤지던 경기도 역전을 하게끔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을 띄우거나 침묵에 걸리게 해서 적 방해역할로도 아주 좋습니다.

 

럭스는 궁의 공격력과 사거리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또한 스킬1로 적 유닛을 최대 2명까지 속박할 수 있어 방해능력도 매우 좋습니다. 미드에서 활약할 수도 있기 때문에 팀원들과 레인이 겹치더라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롤:와일드리프트의

 

초보자 추천 챔피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와일드리프트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