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메이플스토리 링크스킬 추천 12가지 (사냥용)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서 사냥용 링크스킬 12가지를 추천해보겠습니다.

 

 

목차

 

메이플 스토리 사냥용 링크스킬 12가지 추천

직업 링크스킬 효과
아란
LV.1 : 영구적으로 콤보킬 구슬 경험치 획득량 400% 추가 획득(LV.70)
LV.2 : 영구적으로 콤보킬 구슬 경험치 획득량 650% 추가 획득(LV.120)

아란의 링크스킬은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콤보"가 발생하게 되고 이 "콤보"가 쌓이면 "경험치구슬" 같은 것을 먹을 수 있게 되는데요. 이 경험치 구슬의 획득량을 뻥티기 시켜 주는 것입니다. 그러니깐 아란의 링크스킬을 설정하면 사냥 시 생성되는 경험치 구슬에서 650%나 이득을 볼 수가 있어요. 아란은 육성 난이도도 쉬운편이고 키우기 쉬워서 초보자 분들께 강추드리는 직업중 하나입니다.
메르세데스
LV.1 : 경험치 획득량 10% 증가, 사용시 에우렐로 귀환, 재사용 대기시간 10분(LV.70)
LV.2 : 경험치 획득량 15% 증가, 사용시 에우렐로 귀환, 재사용 대기시간 10분(LV.120)

메르세데스는 한번 육성해서 링크스킬을 설정해두면 영구적으로 항시 경험치 획득량을 증가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매우 좋은 효과이기 때문에 꼭 설정해둬야 하는 링크스킬 중 하나인데요. 키우는 난이도가 매우높고 재미도 별로 없기 때문에 TV보시면서 키우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단 한번 키워두면 경험치 획득효과를 언제나 누릴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에반
LV.1 : 룬 해방의 지속시간 30% 증가(LV.70)
LV.2 : 룬 해방의 지속시간 50% 증가(LV.120)

에반은 "룬"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주로 사냥하다 거인이 되는 룬같은 경우  점프만 해도 몬스터 들이 원킬이 나기 때문에 매우 신나고 경험치도 많이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죠. 에반은 그 거인이 되는 룬의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거인의 룬 뿐만 아니라 모든 룬의 지속시간을 늘려주기 때문에 링크스킬로 강추드립니다. 하지만 에반역시 매우 노잼캐릭터라 영화를 보시면서 키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데몬어벤져
LV.1 : 데미지 5% 증가(LV.70)
LV.2 : 데미지 10% 증가(LV.120)

데몬어벤져는 유저의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링크스킬 중 거의 필수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메르세데스와 에반보다는 육성하기 편하고, 한 때는 무자본 육성캐릭터 원탑으로 꼽혔었기 때문에 처음에 키우시는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본캐가 데몬어벤져인데요. 고렙이 될수록 노잼캐릭터가 되기 때문에 링크스킬까지만 키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유니온까지 생각하면 한 200정도만? ㅋㅋ
아크
LV.1 : 전투 상태가 5초 지속되면 발동되며 최대 5회 중첩 가능,지속시간 5초. 발동 시 데미지 1% 증가, 각 중첩당 데미지 1% 증가.(LV.70)
LV.2 : 전투 상태가 5초 지속되면 발동되며 최대 5회 중첩 가능, 지속시간 5초. 발동 시 데미지 1% 증가, 각 중첩당 데미지 2% 증가.(LV.120)

사냥은 어차피 전투 상태를 계속 유지하면서 할 것이기 때문에, 데미지 증가 효과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크는 비교적 최근에 나온 캐릭터이기 때문에 키우는것도 재밌고, 할만합니다. 
제논
LV.1 : 모든 능력치 5% 증가(LV.70)
LV.2 : 모든 능력치 10% 증가(LV.120)

제논은 모든 능력치를 10% 증가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본케가 데몬어벤져가 아니라면 필수로 해야하는 링크스킬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만약 본캐가 데몬어벤져 시라면 제논 대신에 카이저를 설정 하면 됩니다.
일리움

LV.1 : 일정 거리 이상 이동 시 발동되며 최대 6회 중첩 가능, 지속시간 5초. 각 중첩당 데미지 1% 증가(LV.70)
LV 2 : 일정 거리 이상 이동 시 발동되며 최대 6회 중첩 가능, 지속시간 5초 각 중첩당 데미지 2% 증가(LV.120)

일리움은 전투를 할 때 이동하면서 하면 데미지가 증가되는 링크스킬인데요. 우리 모두는 사냥할 때 움직이면서 하고 있기 때문에 그냥 데미지 증가 효과라고 보셔도 됩니다. 일리움은 마법사라 약간 이동에 불편함이 있기 때문에, 키우기 힘들 수 있습니다.
팬텀

LV.1 :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LV.70)
LV.2 : 크리티컬 확률 15% 증가(LV.120)

팬텀은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켜주는 링크 스킬입니다. 크리티컬 확률을 올려주기 때문에 거의 필수라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캐릭터 육성은 다른 캐릭터의 스킬을 훔쳐오는 독특한 재미도 있기 때문에 재밌게 키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호영

LV.1 : 방어율 무시 5% 추가, HP가 100%인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9% 증가.(LV.70)
LV.2 : 방어율 무시 10% 추가, HP가 100%인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4% 증가.(LV.120)

호영은 방어율 무시와 HP가 100%인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증가 링크스킬인데요. 우리가 흔히 노리는 "원킬"을 만족시키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사냥 시 필수로 해야하는 링크스킬이에요. 또 최근에 생긴 캐릭터라 키우는것도 재밌게 할 수 있습니다.
키네시스

LV.1 : 크리티컬 데미지 2% 증가(LV.70)
LV.2 : 크리티컬 데미지 4% 증가(LV.120)

키네시스는 크리티컬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링크스킬 효과입니다. 거의 뭐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육성도 나름 재밌기 때문에 재밌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카데나

LV.1 : 캐릭터보다 레벨이 낮은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3% 증가. 상태이상에 걸린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3% 증가.(LV.70)
LV.2 : 캐릭터보다 레벨이 낮은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6% 증가. 상태이상에 걸린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6% 증가.(LV.120)

카데나는 나보다 레벨이 낮은 적과 싸울 때 데미지가 증가 하는 스킬인데요. 보통은 나보다 레벨이 높은 적과 싸워 많은 경험치를 노리는 경우가 많기는 한데, 200이 넘어가고 부터는 유저의 육성 상태에 따라서 나보다 레벨이 낮은 적과 노가다를 통해 경험치를 쌓아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요. 그런 때 굉장히 좋은 링크스킬이 될 수 있습니다. 부족한 내 캐릭터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그런 링크효과입니다. 카데나 역시 키우기 매우 재미있는 캐릭터라 키우는데 별 어려움이 없이 재밌게 키울 수 있습니다.
아델

LV.1 : 같은 맵에 있는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1명당 데미지 1% 증가, 최대 4% 까지 증가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2% 증가(LV.70)
LV.2 : 같은 맵에 있는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1명당 데미지 2% 증가, 최대 8% 까지 증가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4% 증가(LV.120)

아델은 파티 사냥을 할 때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링크스킬이긴 한데요. 그냥 파티가 없다고 해도 데미지를 2% 증가시켜주고, 보스 몬스터 공격시 데미지도 증가 시켜주기 때문에 마지막 링크스킬 영웅으로 추천해봅니다. 현재 메이플스토리 1위 직업이기도 하구요. 키우는데 매우 재밌고 강하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없이 키우실 수 있을거에요.

 

 

한눈에 보는 사냥용 링크스킬 12가지

 

 

 

마치며...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 사냥용 링크스킬 12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메이플스토리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