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메이플 레벨별 사냥터 추천(LV30~LV200 : 2020년 9월 최신판)

안녕하세요. 스카니아 서버에서 전직업 캐릭터 레벨 200만들기를 도전중인 레인폴스 입니다. 지금까지 여러직업을 레벨200까지 키워오면서 좋았던 부분들을 함께 공유하려고 해요. 사냥터 뿐만 아니라 중간중간에 메이플옥션에서 팔면 돈이 되는 템들도 함께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출발해 볼까요?

 

일단 레벨30을 찍고 2차전직을 하고나면 메이플 길라잡이를 통해 레벨별 컨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우선 메이플 길라잡이 이용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LV30부터~LV72?LV73? 정도 (메이플 길라잡이 적극활용)

 

 

이 시기에는 메이플길라잡이의 테마던전 4개만 하면 됩니다. 퀘스트보상 경험치가 상당히 쏠쏠해서 테마던전 4개만 완료하면 72~73정도 까지는 금방 수월하게 올릴 수 있어요. 

 

 

퀘스트보단 사냥이 더 좋다 하시는분들을 위한 추가 팁!! (슬리피우드-조용한습지)

 

 

슬리피우드의 "조용한습지"는 이 레벨대에서 상당히 유명한 사냥터입니다. 또 이곳에서 나오는 60레벨대 아이템들은 메이플옥션에서 판매할 경우 꽤 괜찮은 메소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LV73~LV80 (아리안트 동문 밖)

국민사냥터 사헬지대2로 가기전 워밍업 사냥터입니다. 일자맵으로 되어있고 토끼를 때리는 맛이 있어서 저는 사헬지대2 가기전 매번 이곳으로 오게되더라구요.

 

 

LV80~LV90 (사헬지대2)

국민사냥터 사헬지대2 입니다. 이곳에서 나오는 80렙제 아이템들은 메이플옥션에서 판매시 꽤 쏠쏠한 메소를 얻을 수 있어요. 메이플길라잡이를 통해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LV90~LV100 (연구소 C-2 구역)

사헬지대에서 주구장창 100까지 있어도 되긴하지만 그게 지겨우시다면 연구소 C-2도 꽤 좋은 사냥터가 될 수 있습니다.

 

사냥이 지겨우신 분들을 위한 꽤 괜찮은 메이플길라잡이 퀘스트 

레벨 95부터 가능한 엘린숲 퀘스트도 꽤 괜찮습니다. 사냥이 지겨우시다면 한번 해볼만 한 것 같아요. 

 

 

드디어 우리는 100을 찍었고 4차전직을 했습니다!!! 축하합니다!! 

 

레벨에 맞는 사냥터는 유저의 강함에 따라 한단계 올라가서 사냥을 할 수 도 있고, 한단계 내려가서 사냥을 할 수도 있습니다. 100이후 부터는 그 차이도 꽤 나는편이라 여기서부터는 추천사냥터를 한번 가보시고 괜찮다싶으면 사냥을 하고 아니다 싶으면 단계를 올리던가, 내리면서 유연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LV100~LV120
일반루트 : 리프레 서쪽 숲,숲의갈림길,기계실
스타포스루트 : 하늘 둥지2
메이플길라잡이에도 있는 미나르숲입니다. 털복숭이를 잡아주면 됩니다. (리프레 서쪽 숲) 105때 스타포스를 5까지 올린 후 미나르숲 하늘둥지2를 가는게 베스트 입니다. 스타포스5 올리는건 매우 쉽기 때문에 이 기회에 한번 올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적이 너무 강하게 느껴진다면 왼쪽 코스를 이용해 주세요.
(하늘둥지2-스타포스5필요)
 
제가 꽤 애착했던 사냥터입니다. 하얀 양을 잡는 곳인데 사냥방법도 쉬워서 매력있습니다. (숲의갈림길)  
 
110부터 루디브리엄의 기계실도 상당히 괜찮은 사냥터입니다.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장난감공장<기계실>)
 

 

★주의:절대적인 레벨업 구간이 아닙니다. 자신이 좀 더 쌔다면 윗단계로 올라가면 되고 약하다면 아랫단계로 내려가서 진행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레벨업 하기 좋은곳들을 추천해드리는 중입니다.★

 

LV120~LV130
일반루트:기계실에서 뻐기다 메이플길라잡이(아랫마을) 적극활용 스타포스(★28이상)루트:잊혀진회랑,뒤틀린회랑 두군데 모두 좋습니다 둘다 가보시고 더 편하신곳에서 하면 될것 같아요. 저는 거의 뒤틀린 회랑을 많이 찾긴 하는데 잊혀진 회랑도 인기가 많은 사냥터입니다. 
LV125부터 가능한 아랫마을 테마던전이 좋습니다. 스타포스가 부족하다면 메이플 길라잡이를 적극 활용해서 스킬북도 얻고 경험치도 함께 얻을 수 있는 테마던전이 정말 좋습니다.  스타포스만 받쳐준다면 레벨 130까지 무난한 것 같습니다.
 
  스타포스만 받쳐준다면 레벨 130까지 무난한 것 같습니다. 

 

★주의:절대적인 레벨업 구간이 아닙니다. 자신이 좀 더 쌔다면 윗단계로 올라가면 되고 약하다면 아랫단계로 내려가서 진행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레벨업 하기 좋은곳들을 추천해드리는 중입니다.★

 

LV130~LV140
일반루트:메이플 길라잡이 적극활용해서 스킬북과 경험치를 모두 얻는게 포인트!! 스타포스(★55이상)루트:시련의 동굴2
LV130부터 가능한 황금사원 과 크림슨우드 성채 테마던전이 좋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경험치도 얻고 스킬북도 얻을 수 있어요. 스타포스만 받쳐준다면 레벨 140까지 무난한 것 같습니다.
 
LV135부터 가능한 고대유적파르템 테마던전이 좋습니다.   

 

★주의:절대적인 레벨업 구간이 아닙니다. 자신이 좀 더 쌔다면 윗단계로 올라가면 되고 약하다면 아랫단계로 내려가서 진행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레벨업 하기 좋은곳들을 추천해드리는 중입니다.★

 

LV140~LV160
이 레벨 때 부터는 스타포스가 받쳐준다면 스타포스 루트가 가장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 레벨대에 맞는 아무사냥터에서 몹을 잡고 있다가 등장하는 플로&플루토 가 레벨업 하기 가장 좋습니다. 어떤 사냥터 보다도 훨씬 좋기 때문에 플로&플루토를 적극 활용하여 레벨업을 해야 합니다. 
플로&플루토 : 레벨대에 맞는 아무 사냥터에서 몹을 잡다보면 갑자기 "빨간포탈"이 열립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경험치를 아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루트:세개의문(길뚫기테마던전),커닝타워(테마던전) 스타포스(★80이상)루트:커닝타워 2층카페 <4> , 커닝타워 3층 팬시샵 <4> , 커닝타워 4층 음반매장 <4> , 커닝타워 5층 화장품매장 <4> , 커닝타워 6층 헤어샵 <4>
세 개의 문 테마던전은 일명 길뚫기 퀘스트로 예전부터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길을 뚫어주시면 됩니다. 
LV145부터 가능한 커닝타워 테마던전도 아주 좋습니다. 
LV150부터 가능한 커닝타워 테마던전도 한번쯤은 할만합니다.  

 

★주의 : 어떤 사냥터보다도 플루&플루토 포탈이 가장 좋다.★

 

LV160~LV170(파괴된 헤네시스,지구방위본부 테마던전)
LV162부터 가능한 파괴된 헤네시스 테마던전은 아주 좋습니다. (★★★★★)
LV165부터 가능한 지구방위본부 테마던전은 그냥 한번쯤은 클리어하는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그런데 보통 이걸 하기전에 파괴된 헤네시스 테마던전하다 170 찍고 크리티아스로 넘어가게 되더라구요.

 

★주의 : 어떤 사냥터보다도 플루&플루토 포탈이 가장 좋다.★

 

LV170~LV180(크리티아스)
LV170부터 가능한 크리티아스 테마던전입니다. 크리티아스엔 괜찮은 사냥터가 꽤 많이 있습니다. 거의 2층으로 되어있고 몹수도 많기 때문에 180까지 버티다가 황혼의 페리온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크리티아스가 지겨울 때 기사단의 요새 입구 테마던전도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LV175부터 가능한 탐정 레이브의 사건일지도 스토리가 상당히 괜찮아서 한번쯤은 클리어 해볼만 합니다. 
테마던전을 진행하면서 몹을 잡다가 플루&플루토 포탈이 뜨면 적극적으로 이용해 레벨업을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주의 : 어떤 사냥터보다도 플루&플루토 포탈이 가장 좋다.★

 

LV180~LV190(황혼의페리온,여우골짜기)
LV180부터 황혼의 페리온 테마던전이 가능합니다. 황혼의 페리온은 좋은 사냥터도 많은 만큼 테마던전을 진행하면서 괜찮아 보이는 사냥터에서 몹좀 잡다가 플로&플루토 포탈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LV185부터 할 수 있는 여우골짜기 테마던전은 경험치가 매우 좋기 때문에 한번 진행하시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 : 어떤 사냥터보다도 플루&플루토 포탈이 가장 좋다.★

 

LV190~LV200(버려진 발굴지역2,버려진 발굴지역4,칼바람의묘지)
버려진발굴지역2 와 버려진 발굴지역4 가 사냥하기도 편하고 경험치도 쏠쏠한데 인기가 많은지역이라 도시서버에서 자리잡기가 힘드시다면 칼바람의 묘지도 꽤 괜찮은 사냥터 입니다. 맵이 넓긴 한데 시계방향으로 돌면서 사냥을 하니 꽤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왕꿀팁★게임을 하다 ㅁㅂㄱㅃ 마빌경뿌 이런게 나오면 바로 키보드의 B버튼을 누른 후 마이스터빌 로 이동해 경험치 버프를 받으면서 사냥을 하는게 빠른 레벨업의 지름길입니다. 

 

 

드디어 레벨 200이 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레벨 200부터는 또다른 영역이 시작됩니다. 레벨 200이후 사냥터는 다음에 발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스카니아섭의 레인폴스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