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배우 황보름별은 과거 웹드라마 '소녀의세계'에 출연하였는데요. 최근 이베이코리아에서 제작하는 드라마 CAN I Step IN에 출연한다는 새로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녀의세계'에서 예쁜외모와 츤데레같은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임유나역의 황보름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황보름별 과거 프로필 출연작 소속사 생일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황보름별 프로필 정보

배우 황보름별은 1999년 12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23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 출생이고 키 167cm 입니다. 경산여고를 졸업하고 영남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과를 전공했으며 현재는 휴학중이라고 합니다. 2019년 5월에 전북 남원시에서 열린 춘향선발대회에서 당당히 진을 차지하면서 미모를 인정받았으며 그일을 계기로 소속사와 인연이 생겨 현재의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라고 합니다. 배우 황보름별은 처음부터 배우를 해야겠다는 생각은 없었다는데요. 배우라는 직업은 단지 상상만 했었고 꿈을 찾고 싶어 휴학을 했다고 합니다. 휴학중에 미인대회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그 때 좋은 성적을 받아서 그걸 계기로 지금의 소속사로 들어가게 되었다네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배우라는 꿈을 찾았고 지금은 배우의 길을 가게 되었답니다.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김태리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한 리틀포레스트라고 합니다. 영화의 분위기와 상황, 자연스러운 연기에 흠뻑 빠졌다고 하네요.

 

 

★배우 황보름별 신작-들어가도될까요?(CAN I STEP IN?)

지난달 12월 23일 부터 방영된 웹드라마 '들어가도 될까요?'는 현재 엄청난 인기리에 방영중인데요.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5명의 남자들만 살고 있는 집에 여주인공이 함께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동거 스토리라고 하는데요.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한 K팝 아이돌 온앤오프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소녀의세계에 이은 웹드라마 2연타석 홈런으로 배우로서의 인지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 같네요.

 

★2021년 상반기에 방영되는 KBS 2TV 새드라마 '디어엠(Dear.M)'에도 캐스팅

배우 황보름별은 2021년 상반기에 방영되는 KBS 2TV 새드라마 '디어엠'에도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극중에서 응원단 부단장인 '최로사'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박혜수,재현,노정의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서연대 커뮤니티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배우 황보름별이 웹드라마를 발판으로 공중파 드라마까지 출연하게되어 정말 너무 기쁜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매우 큰 기대가 되네요. 

 

★임필성 감독 단편영화 출발,선에도 출연

'출반, 선'은 JTBC가 영화계와 손잡고 기획한 단편영화인데요. 생전 처음 투표권을 얻게된 만 18세 유권자의 선거전날부터 이틀간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영화입니다. 단편영화계의 거장 임필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요. 배우 박호산 배우 김기천 등과 함께 배우 황보름별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황보름별은 만 18세 새내기 유권자 '선이'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일화

배우 황보름별은 자신의 팬톡방에 들어갔다가 처음에 강퇴를 당했다는데요. 강퇴 당하고 인스타에 올려서 팬톡방에 다시 들어갔는데 그소식을들은 팬들이 몰리면서 다시 나갔다가 합니다. 

 

한걸음 한걸음씩 배우의 길을 가고 있는 황보름별 배우를 응원합니다. 디어엠 꼭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황보름별 파이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