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Nintendo Switch 스플래툰3 신작발표!!

 

목차

 

스플래툰3란?

 

스플래툰3 닌텐도 다이렉트 소개영상

 

Nintendo Switch용 게임소프트 스플래툰3는 액션슈팅 게임 스플래툰 시리즈의 3번째에 해당하는 작품입니다. 본작은 다양한 색상의 잉크를 땅에 채우고 영역 다툼을 벌이거나 상대를 저격하는 등 각종 다양한 규칙을 가지고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개성넘치는 수많은 무기가 등장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무기를 찾아 액션슈팅게임을 즐기는 것이 본작품의 매력입니다.

 

액션슈팅을 못하는 유저일지라도, 바닥에 다양한 색칠을 해주는것만으로도 아군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며, 스플래툰2역시 닌텐도스위치의 대표 킬러타이틀중 하나였습니다. 이번에 시리즈 최초 한글화 지원도 기대되는 만큼 발매일이 손꼽아 기다려지네요.

 

 

시리즈 최초 공중에 떠있는 모습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공중전도 즐길 수 있는 것인지 기대가 되네요

 

 

기본적으로 다양한 맵에서 영역을 색칠하여 아군의 영역을 넓히거나, 총으로 상대방을 저격하는 액션슈팅게임입니다.

 

 

시리즈 최초 활무기도 등장!

 

 

발매일등 스플래툰3 정보

발매일 2022년
회사 닌텐도
장르 액션/슈팅
가격 미정
기종 Nintendo Switch

 

 

마치며...

지금까지 2021년 2월18일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공개된 스플래툰3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스플래툰2가 한참 인기를 끌 당시에는 닌텐도스위치가 보급이 덜 된 상태여서 아쉬웠었는데, 스플래툰3는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아직 1년이 남았지만... 나오면 필구해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