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동물의 숲 매일 해야할 일 정리!!

 

안녕하세요 프렌섬에 살고 있는 뉴마입니다. 저번주 일요일 오전에 무파니에게서 무를 잔뜩 샀었는데요. 주말에 게임 접속을 못해서 무가 다 상해버리고 말았습니다. ㅠ.ㅠ

 

이게 다 얼만데!
썩은무

 

상한 무가 쓰레기 취급을 받아서, 방평가도 0점을 받았네요. 방안에 쓰레기가 굴러다닌다나 ㅠ.ㅠ 한 30만원어치 샀었는데 썩은무를 다 팔고나니 2000원도 안돼네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깜빡 하는걸 방지하기 위해 동물의숲에 접속하면 꼭 해야할 일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일일퀘스트 하는 느낌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출~발!

 

1.화석캐기

화석캐기

화석은 매일 섬에 4개씩 생겨요. 4개씩 꾸준히 파서 박물관에서 부엉이에게 감정한 후 중복되지 않는 화석은 기증하면 됩니다. 이렇게 매일 꾸준히 해야 박물관을 완성할 수 있을것 같아요.

 

2.돌 때리기

돌때리기

돌은 섬마다 최대6개가 있는데요. 매일 광물이 다 나올때까지 쳐주시면 됩니다. 초보시절때 있는 돌마다 과일먹고 뿌셔서 돌이 다 없어졌던 기억이 나네요. 절대 그러지마시고 공복에 돌을 치시면 광물을 많이 얻으실 수 있어요. ㅎㅎ

 

3.레시피 얻기

레시피얻기

매일 해안가를 따라 산책하시면 유리병 속에 들어있는 레시피를 하나씩 얻으실 수 있어요. 저는 오늘 복숭아모자 레시피를 얻었네요. ㅎㅎ

 

4.너굴포트 로그인

너굴포트 로그인

너굴포트 단말기도 매일 로그인 해주셔야해요. 마일리지를 연속접속한 일수에 따라 얻으실 수 있어요.

 

5.무 가격 확인

무 가격확인

일요일 오전에 무파니에게서 무를 구입하셨다면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무 가격을 확인해주셔서 좋은 가격에 파셔야 해요. 안그러면 저처럼 썩은무가 된답니다. ㅠ.ㅠ . 매일 정오를 기준으로 무가격은 두번씩 바뀌어요!!

 

6.주민들과 인사

주민들과인사-최애 글루민♥

주민들과도 매일 인사를 나눠줘야 합니다. 꾸준히 인사하고 친하게 지내면 주민들의 사진을 얻으 실 수 있어요.

 

7.방문손님 확인

방문손님확인

섬을 한바퀴 쭈욱 산책하시면서 오늘의 방문손님을 확인해 보셔야해요. 저는 오늘 낚시친구 저스틴이 왔네요. 저스틴에게는 물고기를 프리미엄 가격에 팔 수 있어요. 이처럼 방문자마다 특별한 물건을 팔거나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방문손님을 꼭 확인해보셔야해요.

 

8.잡초뽑기

잡초 뽑기

잡초는 보이는대로 뽑아서 섬을 깨끗이 관리해줍시다. 사실 매일 꼭 해야하는일은 아니에요. 중요도는 낮아요.

 

9.꽃에 물주기

꽃에 물주기

교배를 통해 꽃을 얻고 싶다면 물을 매일 줘야해요. 

 

10.나무 흔들어서 가구 얻기

하루에 두그루에 나무에서 가구를 얻으실 수 있어요. 가구를 쉽게 얻고 싶으시다면 나무를 베어버리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수있어요. 아니면 너무 많은 나무를 흔들어봐야해요. 하지만 나무를 베는건 왠지 좀 그래서 그냥 저는 많이 흔들어보기로 결정했어요. ㅎㅎ

 

그럼 매일 해야할일을 정리해 봅시다.(일일퀘스트)

1.화석캐기

2.돌때리기

3.레시피얻기

4.너굴포트로그인

5.무가격확인

6.주민들과인사

7.방문손님 확인

8.잡초뽑기

9.꽃에 물주기

10.나무 흔들어서 가구 얻기

추가로 "돈나무한그루씩 심기" "x5,x2 된 마일리지 획득하기" 가 있을 수 있겠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동숲되시길 바래용~!! 

 

아침부터 분주한 주민들과 한컷

 

 

이상 프렌섬에 거주중인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