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PS5]FORSPOKEN 새로운 액션 RPG 게임의 등장-소개기사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스퀘어에닉스에서 PS5로 제작중인 FORSPOKEN 이라는 새로운 액션 RPG 게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FORSPOKEN 이란?

 

▲FORSPOKEN의 발표 트레일러 - 위 영상은 영어 음성입니다.

 

PS5,PC 버전으로 개발중인 FORSPOKEN이 공개되었습니다. 본작은 마법의 능력을 사용하여 판타지풍의 세계를 체험하는 액션 RPG 입니다.

 

게임 개발은 파이날판타지15를 제작한 "루미너스프로덕션"이 맡았으며, 아름다운 월드 그래픽과 위협적인 다양한 몬스터들을 고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본작의 최대특징은 주인공이 광활한 맵을 바람과 같은 스피드로 매우 빠르게 돌아다닐 수 있는 것입니다. 다양한 지형을 빠른 스피드로 돌아다니며 스피드를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작품입니다.

 

▲본작의 주인공은 신기한 힘에 의해 플래시처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와 전투하는 장면. 마법을 사용하는 전투는 박진감넘치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발매일 등 기본정보

발매일 2022년 올해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장르 액션RPG
가격 미정
해당 하드 PS5

 

 

마치며...

지금까지 PS5로 개발중인 FORSPOKEN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PC버전도 함께 개발중이라고 하니, 스퀘어에닉스풍의 어떤 새로운 액션RPG가 탄생하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