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견고한 천암을 구하는 방법과 세트 효과 - 장비추천 캐릭터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Ver.1.5 업데이트 후 새롭게 등장하는 성유물인 견고한 천암에 대해 살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견고한 천암 세트 효과와 구하는 방법

성유물 견고한 천암
세트 효과 2세트 : HP +20%
4세트 : 원소전투 스킬로 적 명중 시 파티 내 주변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하고 보호막 강화 효과가 30% 증가한다. 지속 시간 3초. 해당 효과는 0.5초마다 최대 1번 발동한다. 해당 성유물을 장착한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해당 효과가 발동된다.

비경 위치

 

★비경 - 산등성이의 파수꾼에서 파밍

견고한 천암의 성유물은 비경 - 산등성이의 파수꾼의 부동3 이상에서 파밍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천암의 효과와 장비 추천 캐릭터

2세트 효과 HP +20%
4세트 효과 원소전투 스킬로 적 명중 시 파티 내 주변 모든 캐릭터의 공격력이 20% 증가하고 보호막 강화 효과가 30% 증가한다. 지속 시간 3초. 해당 효과는 0.5초마다 최대 1번 발동한다. 해당 성유물을 장착한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해당 효과가 발동된다.

견고한천암의 성유물은 2세트 장비 시 HP가 20% 상승하며, 4세트 장비시 공격력과 보호막을 강화시킬 수 있어, 서포터형 캐릭터에게 적합한 성유물 세트입니다. 서포터형 캐릭터에게 견고한 천암 성유물 세트를 장비 시킨 뒤 메인딜러의 딜을 극대화 시킵시다.

 

★견고한 천암 장비 추천 캐릭터

캐릭터 추천이유
견고한 천암 4세트
·지핵(원소스킬) 설치 후 주는 진동피해와 성유물 4세트 효과의 쿵짝이 매우 좋습니다.
·2가지의 버프를 항상 줄 수 있게 됩니다.
견고한 천암 4세트
·HP 증가로 회복 효과가 상승
·근거리 메인딜러와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견고한 천암 4세트
·HP증가는 호두의 공격력을 강화시켜 주기 때문에 쿵짝이 매우 좋습니다.
·혈매향 효과가 원소전투 스킬 취급을 받기 때문에, 4세트 효과를 발동시키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견고한 천암의 성유물 목록 및 상태

성유물 부위 옵션
미정 ·HP(고정)
미정 깃털 ·공격력(고정)
미정 시계 ·HP(%)
·공격력(%)
·방어력(%)
·원소마스터리
·원소충전효율(%)
미정 성배 ·HP(%)
·공격력(%)
·방어력(%)
·원소or물리 피해 보너스(%)
·원소마스터리
미정 왕관 ·HP(%)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확률(%)
·치명타피해(%)
·원소마스터리
·치료효과 보너스(%)

 

마치며...

지금까지 원신 V.1.5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성유물인 견고한 천암에 대해 살짝 알아봤습니다. 종려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