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이상한 꿈의 용매 득템 장소 및 사용법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캐릭터 특성을 레벨업 할 때 꼭 필요한 보스용 드롭템을 내가 원하는 보스 드롭템으로 변환 시킬 수 있는 이상한 꿈의 용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이상한 꿈의 용매 득템 장소

이상한 꿈의 용매

 

분류 합성대에서 사용하는 유용한 아이템
희귀도 ★★★★
효과 캐릭터의 특성 레벨업을 할 때 보스 드롭템이 꼭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보스드롭템은 보스(드발린,늑대,타르탈리아)를 잡았을 때
랜덤으로 얻을 수 있었는데요.
그 랜덤으로 얻었던 드롭템을 내가 원하는 보스드롭템으로 변환시켜주는
아주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득템방법 북풍의늑대가 드랍
드발린이 드랍
타르탈리아가 드랍
야타용왕이 드랍

 

이상한 꿈의 용매 사용법

★캐릭터의 특성을 레벨업 할 때 필요한 보스소재를 내가 원하는 보스 소재로 변환

 

마치며...

더이상 내가 원하는 보스용 소재가 나올 때까지 몇주 동안 목이 빠져라 기다리며 보스를 사냥할 필요가 없어졌네요. 정말 좋은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