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제2의나라 테이밍을 하는 방법과 비스킷을 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야생 이마젠을 동료로 만들 수 있는 테이밍을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 후 테이밍을 할 때 꼭 필요한 비스킷을 구하는 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테이밍이란?

★야생 이마젠을 동료로 만드는 것

테이밍이란 야생 이마젠을 동료로 만드는 것입니다. 아직 제가 갈 수 있는 필드에서는 2성 이마젠까지 밖에 확인을 못했지만, 레벨이 높아져서 고난이도 맵에 간다면 4성 이마젠도 동료로 만들 수 있지 않을까 기대중입니다. 

 

★비스킷이 필요

테이밍을 하기 위해선 비스킷이 필요합니다. 비스킷은 "일반상점-모험상품", "방랑상인", "마지르의 행운냄비", "킹덤잡화점", "필드보물상자" 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테이밍을 하는 방법

단계 방법
1 환영나비를 만집니다. - 야생 이마젠이 출현합니다.(출현하지 않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2 출현한 이마젠 머리위에 있는 "하트" 표시를 클릭합니다.
3 이마젠에게 준비된 비스킷을 줍니다.

 

테이밍하는 방법은 필드맵상에 존재하는 환영나비를 만진 후 출현한 이마젠에게 비스킷을 주는 것입니다. 이마젠은 출현 후 1분후면 사라지기 때문에 1분안에 하트를 클릭하고 비스킷을 줘야 동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환영나비는 이리저리 도망다니기 때문에 만지려면 여러번 시도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환영나비를 찾는 방법

★필드맵 곳곳에 있는 환영나비를 찾는다.

환영나비는 필드맵 곳곳에 날아다닙니다. 환영나비는 정해진 장소에 등장하지만 주변을 돌아다니기 때문에 환영나비 출몰장소 주변을 한바퀴 둘러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제2의나라 환영나비 출현 장소 목록

 

제2의나라 환영나비 출현 장소 목록

제2의나라 환영나비 출현 장소 목록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테이밍할 때 찾아야 하는 환영나비의 출현장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환영나비 출현장소

lunavenia.tistory.com

 

 

★환영나비는 한번 만지면 일정시간 사라집니다.

환영나비는 한번 만지면 일정시간 사라집니다. 하지만 잠시 기다리면 또 다시 등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비스킷을 구하는 방법

★상점에서 구입(일반상점-모험상품)

비스킷은 일반상점-모험상품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개당 3,000골드이며 1주일에 30개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지르의 행운냄비

비스킷은 마지르의 행운냄비 뽑기에서 당첨보상으로 얻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첨보상이기 때문에 획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킹덤-잡화점

 

★필드보물상자,방랑상인

비스킷은 필드보물상자에서 획득하거나 방랑상인에게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제2의나라 테이밍을 하는 방법과 비스킷을 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테이밍은 왕국수련서 미션이기도 하고 주간 활동 미션이기도 하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제2의나라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