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제2의나라 마음의별 추천 강화 방법과 강화재료를 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마음의별 강화방법과 강화재료를 모으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마음의별이란?

★메인퀘스트 진행중 해제되는 캐릭터 육성 요소

해제조건 메인퀘스트-그레이나스동부-되돌아가는길 진행

마음의별은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해제되는 캐릭터 성장 요소입니다. 레벨 28정도쯤 그레이나스동부-되돌아가는길을 진행하면 해제됩니다.

 

★캐릭터 능력치가 상승

별자리 형상의 마음의별은 "반짝이는 마음"이라는 재료를 사용해 칸을 해제할 때마다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HP-각속성공격력-공격력-방어력-HP-명중-각속성방어력 순으로 강화 시킬 수 있습니다.

 

★강화시키려면 반짝이는 마음이 필요

마음의 별을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반짝이는 마음"이라는 소재와 골드가 필요합니다. "반짝이는 마음"은 마음의별을 해제시켰을 당시에는 모으기 어렵지만,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진행할수록 모으는 방법이 늘어납니다.

 

마음의별을 강화하는 방법

★강화시키려는 칸을 선택하고 성장

마음의별 메뉴를 연 뒤 강화시키려는 별자리칸을 선택하고 재료와 골드를 소비해 성장시키면 됩니다. 중심으로부터 해제된 칸 근처로만 해제할 수 있으므로 초반엔 초기위치에서 한칸씩 성장시켜 나갑시다.

 

★재료와 골드를 소비해서 성장

성장시키려는 칸을 선택 후 재료와 골드를 소비해 마음의별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마음의별을 성장시키면 전투력이 올라갑니다.

 

마음의별 강화 루트

★강화 내용이 각 루트마다 모두 비슷

'

마음의별은 "시작의별"을 중심으로 왼쪽,위,오른쪽 세갈래로 나뉘어 있습니다. 제일 첫번째 칸과 여섯번째 칸의 강화되는 속성만 차이가 있으며 나머지 칸들은 모두 똑같습니다.

 

★각 칸의 강화 내용

  오른쪽 왼쪽
1 불속성공격
113
나무속성공격
113
물속성공격
113
2 공격6 공격6 공격6
3 방어9 방어9 방어9
4 HP74 HP74 HP74
5 회피20 크리티컬20 명중20
6 불속성방어
138
나무속성방어
138
물속성방어
138

 

★균형 성장을 추천

각 방향 1칸마다 전투력 상승량이 높고, 2번째 칸도 공격력 강화 이므로 모든 상황에서 도움이 됩니다. 어떤 특정루트를 강화시켜 나가기 보단 골고루 강화시켜 나가는것을 추천합니다.

 

★물속성 강화를 우선 진행

초반에 불속성 적들을 많이 만나기 때문에, 골고루 강화시켜 나간다고 해도 물속성칸을 우선 강화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음의별 강화 재료를 구하는 방법

★반짝이는 마음 획득처

반짝이는 마음은 상점-패키지상점,머니맘상점, 이마젠-이마젠의숲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마젠의숲에서 모으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마젠의숲

이마젠의숲에선 매일매일 선물시간마다 이마젠들이 유저에게 선물상자를 줍니다. 꼬박꼬박 선물들을 받으면 반짝이는 마음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마젠의 숲은 레벨30 이후 명성퀘스트 동부 아르카나원정대 - 마음의결실을 클리어하면 해제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