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카즈하 특성,무기,성유물 및 파티조합 추천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카즈하의 특성,무기,성유물 및 파티조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활강하면서 도약을 할 수 있다는게 참 꿀잼 캐릭터네요. 

카즈하

 

 

목차

 

카즈하의 평가

무기 : 한손검 역할 : 서포터 종합평가 : S
획득방법 : 소환 뽑기
·확산반응이 강점인 서브딜러겸 서포터-★원소딜러와 함께 사용★
·원소폭발과 함께 공간을 장악하는 능력-★사용하기 쉬운 원소스킬은 보너스★
·단일딜러로 사용하기엔 어려움-★어디까지나 서포터역할★

 

★확산 반응을 메인으로한 서브딜러 및 서포터로 활약

카즈하는 원소스킬과 원소폭발 사용 시 일정지역에 바람원소범위피해를 줍니다. 원소딜러와 함께 사용하면 높은 원소마스터리를 살려서 확산반응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원소스킬 사용으로 높은 점프가 가능-낙하공격과 함께 주변적들을 끌어당기는 풍혈발생.

카즈하는 원소스킬을 사용하면 순간적으로 높은 점프를 하여 주위의 적에게 바람원소피해를 줍니다. 스킬 사용 후 낙하공격을 하면 주변의 적을 끌어당기는 풍혈을 일으킵니다. 간편한 원소스킬로 전투 뿐만 아니라 필드를 돌아다닐 때도 큰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람 속 시 낭송-고유특성

카즈하의 본질은 고유특성 "바람 속 시 낭송"의 특성을 살려서 "원소피해보너스" 버프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카즈하의 원소마스터리를 높일 수록 아군의 원소피해 딜이 상승하기 때문에 강력한 서포터 역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드 모험시 매우 유용

카즈하를 파티에 넣으면 대시 시 소모하는 스태미나가 20% 감소합니다. 또 원소스킬 사용으로 도약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필드탐색을 편안하게 할 수 있게해줍니다.

 

★운명의자리는 몇 까지 해제 시켜야 할까?

카즈하의 운명의자리는 2번째 까지 해제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운명의자리 2단계 해제시

운명의자리 효과
2단계 카즈하의 일도(원소폭발) 바람 부는 가을 들판의 효과 : 
·지속 시간 내에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원소 마스터리가 200pt 증가한다.
·필드 상의 캐릭터 원소 마스터리가 200pt 증가한다.

카즈하의 운명의자리 2단계를 해제시키면 원소폭발 사용 시 원소폭발 범위 내에 있는 캐릭터의 원소마스터리를 200pt 상승시킵니다. 확산반응에 의한 피해를 크게 상승시킬 수 있으므로, 서브딜러 및 서포터로의 성능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운명의자리 4단계 해제시

운명의자리 효과
1단계 ·치하야부루(원소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한다. 카즈하의일도(원소폭발)를 발동하면 치하야부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4단계 카에다하라 카즈하의 원소 에너지가 45pt 이하일 경우 아래와 같은 효과가 있다 :
·짧은 터치와 홀드로 치하야부루(원소스킬)를 발동 할 시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원소에너지는 각각 3,4pt가 회복된다.
·카에데하라 카즈하는 활강 상태일 때 원소 에너지를 1초마다 2pt씩 회복한다.

카즈하의 운명의자리를 4단계까지 해제시키면 원소스킬 사용으로 원소에너지를 3/4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운명의자리 1단계 효과와 함께 사용하면 원소폭발 사용 시 원소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되기 때문에, 원소폭발을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즈하와 함께 하면 좋은 추천 동료들

딜러1 딜러2 서포터 서포터
파티조합 포인트
·호두와 감우의 더블 딜러 편성
·카즈하의 확산 -> 원소마스터리 버프로 강력한 화력을 노리기
·종려의 보호막생성으로 생존력도 챙기기

★현재 1티어 딜러들을 더 강력하게 해주는 파티조합

카즈하의 확산->원소마스터리 버프 부여와 함께 안그래도 강력한 호두와 감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줍니다. 호두와 감우의 "융해"반응을 일으키면서 어떠한 원소의 적들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종려의 디버프와 보호막생성

종려는 보호막생성으로 파티원들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범위 내 적에게 원소/물리 내성 -20%를 해주면서 호두와 감우가 더욱 강력한 딜을 낼 수 있게 해줍니다.

 

딜러 서포터 서포터 서포터
파티조합 포인트
·4성 캐릭터 중심의 파티조합
·항상 원소 공격을 할 수 있는 연비를 카즈하의 확산반응으로 더욱 강력하게 해줌
·베넷과 함께 불속성 원소공명효과도 딜을 내는데 큰 도움

★메인딜러를 연비를 주축으로 3명의 서포터

카즈하의 원소버프와 행추의 증발반응, 베넷의 공격버프와 회복까지. 전투가 즐거운 파티조합입니다. 베넷은 디오나로 교체해도 아주 좋습니다.

 

★원소딜러들은 카즈하와 매우 좋은 시너지효과

간편하게 원소공격을 할 수 있는 캐릭터들(클레,호두,타르탈리아 등)은 카즈하와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특히 상시 원소 공격자들인 법구 캐릭터들은 모든 공격에 카즈하의 버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카즈하의 추천 무기

추천도 : ★★★★★
·원소반응 2회로 버프발동
·무기의 서브옵션이 원소마스터리로 카즈하에게 아주 좋다.
추천도 : ★★★★☆
·가하는 피해 보너스
·무기의 서브옵션이 원소마스터리로 카즈하에게 아주 좋다.
추천도 : ★★★☆☆
·무기의 서브옵션이 원소마스터리로 카즈하에게 아주 좋다.

카즈하의 무기는 무기의 서브옵션이 원소마스터리계열인 것들을 추천합니다. 원소폭발 사용 시 원소반응 피해를 상승시킬 수 있으므로 서브딜러 겸 서포터의 성능을 끌어올리는데 아주 좋습니다.

 

카즈하의 추천 성유물

세트이름 효과 구하는장소
청록색그림자 2세트 : 바람 원소 피해 + 15% 비경-각인의골짜기
4세트 : 확산 반응이 가하는 피해가 60% 증가한다. 확산되는 원소 타입에 따라 피해 범위 내 적의 해당 원소의 내성이 40% 감소한다. 지속 시간 : 10초.

★청록색그림자 4세트를 추천

청록색그림자 4세트는 카즈하 본인의 딜을 끌어올릴 뿐만아니라 적들의 원소저항력을 낮출 수 있습니다. 확산반응과 함께 원소피해보너스를 제공하는 카즈하에게 적합한 성유물입니다.

 

★카즈하를 원소폭발형 빌드로 사용한다면 왕실4세트도 추천.

카즈하를 원소폭발형 빌드로 사용시 옛왕실의의식4세트도 추천합니다. 원소폭발을 메인으로해서 서포터 역할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추천메인효과 추천서브효과
생명의꽃 HP(고정) 치명타피해,치명타확률,공격력,HP
죽음의깃털 공격(고정)
시간의모래 원소마스터리
공간의성배 원소마스터리
이성의왕관 원소마스터리

카즈하의 성유물 메인효과는 모두 원소마스터리로 파밍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원소마스터리 수치에 따라 피해 보너스가 걸리기 때문에 원소마스터리를 높여주면 매우 좋습니다.

 

카즈하의 특성 우선 순위

특성 스킬레벨업 우선순위
일반공격 ★★★
원소스킬 ★★★★
원소폭발 ★★★★★

 

카즈하의 돌파 소재

레벨

레벨 80 돌파 할 때 자유로운 터키석이 6개가 필요합니다. 

자유로운 터키석 6개를 만들려면 자유로운 터키석 덩이가 18개가 있어야 합니다.

자유로운 터키석 덩이 18개를 만들려면 자유로운 터키석 조각 54개가 필요합니다.

결론은 모험등급 Lv.50 전에 미리미리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Lv.20
(1/3/3)
바다불로초
꼭두각시부품
Lv.40
(3/10/15/2)
바다불로초
꼭두각시부품
Lv.50
(6/20/12/4)
바다불로초
꼭두각시부품
Lv.60
(3/30/18/8)
바다불로초
꼭두각시부품
Lv.70
(6/45/12/12)
바다불로초
꼭두각시부품
Lv.80
(6/60/18/20)
바다불로초
꼭두각시부품

 

 

특성

 

Lv.2
(3/6)
 
Lv.3
(2/3)
 
Lv.4
(4/4)
 
Lv.5
(6/6)
 
Lv.6
(9/9)
 
Lv.7
(4/4/1)
Lv.8
(6/6/1)
Lv.9
(12/9/2)
Lv.10
(16/12/2/1)

Lv.11 운명의자리 해제
Lv.12 운명의자리 해제
Lv.13 운명의자리 해제

 

획득경로에 합성획득이라고 되어있다면...

연금술사에게 가서 합성을 하면 됩니다.

 

 

카즈하의 고유스킬

  특성 종류 효과
일반공격·아류검술 일반공격 일반공격
검으로 최대 5번 공격한다.

강공격
일정 스태미나를 소모해 순간적으로 전반을 향해 검을 2번 휘두른다.

낙하공격
공중에서 땅을 내려찍어 경로상의 적을 공격하고, 착지 시 범위 피해를 준다. 만약 해당 낙하 공격이 치하야부루 발동에 의해 낙하공격·폭풍베기로 전환된다.

낙하공격·폭풍베기
원소전투스킬·치하야부루를 발동하여 낙하 공격을 진행하고, 가하는 피해는 바람원소피해로 전환된다. 낙하 시 비검에 의해 생성되는 풍혈이 주변의 물체와 적을 끌어당긴다.
치하야부루 원소스킬 바람처럼 격양된 비검을 펼치면 저고가 주변 물체를 끌어당기고 범위 내의 적에게 바람 원소 피해를 주고 용트림 같은 세찬 기류가 솟아오른다.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원소전투 스킬·치하야부루에 의해 공중에 10초동안 계속 띄워졌을 때 낙하 공격을 진행하면 강력한 낙하공격·폭풍 베기를 발동한다.

짧은터치
공중에서 발동한다.

홀드
힘을 모은 후 발동하며 짧게 누를 때보다 더 큰 바람 원소 피해를 준다.

낙하공격·폭풍베기
원소 전투 스킬·치하야부루 발동에 의한 낙하공격은 가하는 피해가 바람원소피해로 전환되며, 낙하 시 비검에 의해 생성되는 풍혈이 주변의 물체와 적을 끌어당긴다.
카즈하의 일도 원소폭발(필살기) 아류의 오의를 사용할 때 강풍이 불어와 바람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칼 바람이 불어와 [바람 부는 가을 들판]이라는 이름의 영역을 남기고 해당 영역에 있는 적에게 간헐적으로 바람 원소 피해를 준다.

원소전환
만약 바람 부는 가을 들판 지속 시간 동안에 물원소/불원소/얼음원소/번개원소에 닿으면 상응하는 원소 속성을 획득하고 추가로 해당 속성 피해를 준다. 원소 전환은 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1회만 발생한다.
상문 검법 고유특성(패시브1) 치하야부루 발동 시 물원소/불원소/얼음원소/번개원소를 접촉하면, 치하야부루의 낙하 공격·폭풍베기에 원소 전환이 발생하고 추가로 공격력 200%만큼의 해당 원소 피해를 준다. 해당 피해는 낙하 공격 피해로 간주한다. 매번 치하야부루의 스킬 효과에서 원소 전환은 단 한 번만 발생한다.
바람 속 시 낭송 고유특성(패시브2) 카에데하라 카즈하가 확산 반응을 일으키면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원소 마스터리 1pt당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확산 반응에 해당하는 원소 피해 보너스를 0.04% 제공한다. 지속 시간 : 8초. 이러한 방법으로 획득한 여러 원소 피해 보너스는 공존할 수 있다.
안개 낀 솔바람 고유특성(패시브3) 파티 내 자신의 캐릭터의 대시 시 소모하는 스태미나가 20% 감소한다. 같은 효과의 고유 특성과 중첩되지 않는다.

 

카즈하의 운명의자리(중복뽑기)

스킬 효과
붉게물든산
[중복뽑기1회]
치하야부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한다. 카즈하의 일도를 발동하면 치하야부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다.
산바람의 잔심
[중복뽑기2회]
카즈하의 일도 바람 부는 가을 들판의 효과 :
·지속 시간 내에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원소 마스터리가 200pt 증가한다.
·필드 상의 캐릭터 원소 마스터리가 200pt 증가한다.
해당 운명의자리로 인한 원소 마스터리 버프 효과는 중첩되지 않는다.
단풍소매기담
[중복뽑기3회]
치하야부루의 스킬 레벨 +3, 최대 Lv.15까지 상승
대공환법
[중복뽑기4회]
카에다하라 카즈하의 원소 에너지가 45pt 이하일 경우 아래와 같은 효과가 있다. 
·짧은 터치와 홀드로 치하야부루를 발동할 시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원소 에너지는 각각 3,4pt 가 회복된다.
·카에데하라 카즈하는 활강 상태일 때 원소 에너지를 1초마다 2pt씩 회복한다.
만세집
[중복뽑기5회]
카즈하의 일도의 스킬 레벨 +3, 최대 Lv.15까지 상승
심홍의 단풍
[중복뽑기6회]
카에데하라 카즈하가 치하야부루 혹은 카즈하의 일도를 발동한 후 5초 동안 바람원소부여효과를 얻는다. 또한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원소 마스터리 포인트로 일반공격, 강공격, 낙하공격이 가하는 피해가 0.2% 증가한다.
★중복뽑기란?★ 영웅 뽑기에서 최초 카즈하를 1회 뽑으면 카즈하가 소환된다. 영웅뽑기에서 카즈하가 2회째부터 나올 때마다 스킬이 한개씩 해제 된다. 결론적으로 영웅뽑기에서 카즈하를 총 7번 뽑아야 카즈하의 모든 스킬을 해제시킬 수 있다. 

 

마치며...

지금까지 카즈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신을 하시는데 있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