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랑그릿사 모바일 히미코 가이드 - 마신영웅전 와타루 콜라보 캐릭터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마신영웅전 와타루 콜라보 캐릭터인 히미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고유스킬

히미코

고유스킬
인법-바꿔치기 술
★★★★★★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30%. 공격해 피해를 입혔을 경우 100% 확률로 적에게 랜덤 "인법"을 1개 발동한다.(1턴)(해제불가)(비활성화불가)
피격될 때, 전투 전 양측 부대는 공격 불가이며, 전투 후 자신은 가장 가까운 아군 옆으로 텔레포트한다. ([쿨타임효과] 이효과는 3턴 후 재발동 가능)
★★★★★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25%. 공격해 피해를 입혔을 경우 80% 확률로 적에게 랜덤 "인법"을 1개 발동한다.(1턴)(해제불가)(비활성화불가)
피격될 때, 전투 전 양측 부대는 공격 불가이며, 전투 후 자신은 가장 가까운 아군 옆으로 텔레포트한다. ([쿨타임효과] 이효과는 3턴 후 재발동 가능)
★★★★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20%. 공격해 피해를 입혔을 경우 60% 확률로 적에게 랜덤 "인법"을 1개 발동한다.(1턴)(해제불가)(비활성화불가)
피격될 때, 전투 전 양측 부대는 공격 불가이며, 전투 후 자신은 가장 가까운 아군 옆으로 텔레포트한다. ([쿨타임효과] 이효과는 4턴 후 재발동 가능)
★★★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 +15%. 공격해 피해를 입혔을 경우 50% 확률로 적에게 랜덤 "인법"을 1개 발동한다.(1턴)(해제불가)(비활성화불가)
피격될 때, 전투 전 양측 부대는 공격 불가이며, 전투 후 자신은 가장 가까운 아군 옆으로 텔레포트한다. ([쿨타임효과] 이효과는 4턴 후 재발동 가능)

 

종합평가

★일단은 안심하고 돌격할 수 있는 광역 디버퍼

히미코는 광역기를 중심으로 싸우는 디버퍼입니다. 고유스킬에 의해 단일공격을 1회 무효화해 가장 가까운 아군 옆으로 텔레포트 할 수 있기 때문에 일단은 안심하고 혼자서 적진으로 돌격해 광역기를 시전 할 수 있습니다. 주로 서밋아레나에서 활약합니다.

 

★고유스킬 "인법"

히미코의 고유스킬 "인법"은 부여된 적의 행동 종료시 효과가 나타납니다. 효과는 랜덤이며, 발동 시까지 시간차가 있지만 모두 강력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HP를 제외한 모든 속성 -10%(1턴) 액티브 봉인
히미코의 공격력 3배의 고정피해 이동력 -3

 

★히미코의 총평

서밋아레나에서 디버퍼로 매우 우수한 능력을 보여줍니다. PvE에서는 활약하기 힘듭니다.

 

★최종폼은 겐오마루 추천

히미코의 최종폼은 이동력이 4인 겐오마루를 추천합니다. 닌자두목과 비교해서 최종능력치가 완전히 똑같기 때문에, 겐오마루를 최종폼으로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각성기

[물리피해][쿨타임-6턴][사거리-5칸][범위-직선]
치명타확률 +20%, 3개의 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해서 0.38배의 범위 피해를 준다. 또한 적의 이동력을 랜덤으로 1~3 줄인다.(2턴). 3명 이상의 적에게 명중했을 경우, 스킬 쿨타임 -3.

히미코의 각성기는 3개 라인의 직선 범위 공격스킬입니다. 계수가 0.38로 높고 이동력 -1~-3인 디버프를 랜덤으로 2턴간 부여합니다. 또, 3명 이상에게 명중했을 경우 쿨타임이 -3이 되기 때문에, 다음번 발동까지의 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진영

히미코는 메테오스트라이크,전설의저편,시공의중심 진영에 속해있습니다.

 

장비

무기
  무기는 극한마궁을 착용합니다.
방어구
  방어구는 최후의옷을 착용합니다.
투구
투구는 꽃모자,창백한묵시록,제왕의관 중 유저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착용합니다.
장신구
장신구는 패자의휘장,심판의부적,용살자훈장 중 유저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착용합니다.

 

인챈트

시계
[2세트] 공격, 지력 +5%
[4세트] 스킬로 피해를 입혔을 시 30% 확률로 해당 스킬의 쿨타임 -5.

히미코는 범위 스킬이 주가 되기 때문에, 발동 시 혜택이 큰 시계를 추천합니다. 

 

클래스

밴디트
암살자계열   암살자계열
 
묘상닌자   겐진마루
 
닌자두목   겐오마루

히미코는 두 클래스를 모두 마스터해야 모든 유대를 해제할 수 있고, 스킬도 모두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두 루트를 모두 마스터 해줍니다. 

닌자두목 겐오마루
생명 3838 생명 3838
공격 533 공격 533
지력 242 지력 242
방어 293 방어 293
마방 263 마방 263
기술 326 기술 326

 

용병

병사가 주는 치명타율 +30%. 치명타 발동 후, 적에게 강력한 디버프를 1개 부여하고, 버프를 1개 빼앗는다. 
부대의 이동 방식이 '비행'으로 변한다.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중 공격 +30%.

대부분의 경우 범위 공격과 시너지가 좋은 고블린 나이트를 추천합니다. 이동방식이 '비행'이 되는 천공사수도 가끔 사용할 수도 있겠네요.

 

스킬세팅

주요스킬
인법-앗뜨거!의 술(1COST)
[지원][쿨타임-4턴][사거리-자기자신][범위-단일]
[액티브]자신에게 0.1배 범위 피해 1회 및 이동력 +2, 이동 시 적 통과, 행동 종료 시 자신이 지나간 모든 지형에 1턴간 잿불 효과 부여.
[잿불] 적이 해당 지형으로 이동해 행동 종료 시 최대 생명 15% 수치의 고정피해. 3턴지속.
봉인의술(2COST)
[물리피해][쿨타임-3턴][사거리-3칸][범위-단일]
전장에 있는 적에게 0.3배 피해 및 버프 3개 제거, 공격 불가 및 침묵 효과 부여. 1턴 지속.(해제불가)
인술-신규(2COST)
[물리피해][쿨타임-2턴][사거리-5칸][범위-직선]
직선상 적에게 0.3배 피해 및 위치 이동 효과 : 3칸 밀침

 

스킬세팅
각성 후 1COST
2COST
3COST

★각성 후 6COST로 조합한 스킬 세트입니다. 상황에 따라 2COST 스킬을 봉인의술이나, 호위무시공격스킬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겠네요.

 

룬세팅

룬세팅은 취향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방어구 공격,생명,방어
무기 공격,생명,기술
장신구 공격,생명,기술
투구 공격,생명,방어
아레나 공격,생명,기술,치명타확률증가,치명타피해증가

 

유대인질

히미코의 유대인질은 없습니다.

 

스킨

히미코의 스킨은 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