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신성한 벚나무 대액막이 - 황해 결계 파괴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신성한 벚나무 대액막이는 5곳의 결계를 파괴한 뒤 바깥으로 나온 [불결의화신]을 제거하는 월드임무인데요. 오늘은 황해 지역의 결계를 파괴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해 결계 파괴하는 방법

★1. 우선 황해 지역으로 가서 맵상의 번호 순서대로 기믹에 번개 원소를 부여합니다.

★1번 위치 기믹 - 번개원소 부여

 

★2번 위치 기믹 - 번개원소 부여

★3번 위치 기믹 - 번개원소 부여

★4번 위치 기믹 - 번개원소 부여

이건 번개원소를 부여해서 번개마크가 모두 앞쪽을 바라보게 퍼즐(?)을 풀어줘야 합니다. 왼쪽, 오른쪽으로 각각 쏴보시면 돌아가는 돌맹이가 다르다는 것을 금방 눈치채실것입니다. 

어릴 때 이런거 맞추는 느낌으로 해보시면 정육면체 큐브보다 훠~~~~~얼씬 쉽게 푸실 수 있을거에요.

 

★2.그럼 맵상의 별표마크 부분에서 "작동"을 시킬 수 있습니다.

작동을 시키면 앞쪽 돌기둥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문이 개방됩니다.

 

★3.돌기둥 안으로 들어가서 장비창에서 기억의렌즈를 장비한 후 3개의 여우상에게 기억의렌즈를 사용해줍니다. 그러면 새로운 장치가 3개 등장하며 각각의 장치를 작동시켜줍니다.

3개의 장치를 작동시키면 더 아래로 내려갈 수 있게 됩니다.

문이 열렸어요.

 

★4.아래로 내려가자마자 미니 여우상에게 기억의렌즈를 사용하면 "번개씨앗소환"이 나타납니다. 번개씨앗소환을 해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5.안쪽으로 들어와서 여우상에게 번개원소를 부여하면 주술도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6.주술도구를 획득한 뒤 반대방향으로 뒤돌아 나오면 결계를 파괴하는 곳이 나와요.

사진처럼 장치를 순서조정해서 쉼표의 갯수를 맞춰주시면 됩니다. 뒷쪽에 2라고 되어있는것은 처음엔 장치가 미니여우상으로 되어있는데요. 미니여우상에 기억의렌즈를 사용해주면 장치가 나타나고 각각 2개로 순서조정해주면 됩니다.

 

★7.마지막으로 쉼표의 갯수를 모두 맞춰준후 기도를 하면 무사가 나타나고 무사를 제거하면 결계가 파괴되면서 [신성한 벚나무 대액막이] 완료하기가 한개 해결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황해 결계 파괴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