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요고우 액막이 공략 및 장소(장독의혹 퍼즐) - 이나즈마 월드임무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신성한 벚나무 대액막이 월드임무의 마지막 "요고우 액막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요고우 액막이 발생장소 및 조건

분류 이나즈마 월드임무
발생장소 콘다마을 우물아래
발생조건 신성한 벚나무 대액막이 월드임무중 결계 5곳을 모두 파괴하면 자동 발생

 

요고우 액막이 보상

모험경력 400
모라 50,000
아이템

★가방을 열고 기억에 담긴 가면을 사용하면 하쿠신의 고리 레시피를 습득하게 되고 이후 대장간에서 단조를 통해 하쿠신의 고리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요고우 액막이 공략순서

★1.하나치루사토에게 보고

콘다마을로 워프 후 우물안으로 들어가 하나치루사토에게 5곳의 결계를 파괴했다고 보고합니다.

 

★2.하나치루사토를 따라 목적지로 이동합니다.

 

★3.대화 후 안으로 뛰어들기 합니다.

 

★4.장독의 혹 처치하기

기본적으로 무사를 처치->퍼즐풀기->장독의혹에게 딜주기 입니다. 퍼즐을 3번 풀어야 하며, 2번째 부턴 장독의 혹이 원거리 공격을 하기 때문에 약간 짜증이 날수도 있습니다. 퍼즐을 풀 때 가장중요한곳은 "기도하기"하는 곳의 위치를 빨리 찾아서 그곳을 중심으로 쉼표의 갯수를 맞춰주면 됩니다. 번개씨앗을 소환하면서 퍼즐을 해결합시다. 퍼즐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은 충분하기 때문에 천천히 "기도하기"할 수 있는곳에 위치를 가장먼저 찾은 후 해결하시면 됩니다.

 

★.장독의 혹 첫번째 퍼즐

"기도하기" 할 수 있는 곳을 제일먼저 "1"로 맞춰준 뒤 가까운 곳부터 번호를 맞춰주면 됩니다.

 

★.장독의 혹 두번째 퍼즐

"기도하기" 할 수 있는 곳을 제일먼저 "1"로 맞춰준 뒤 가까운 곳부터 번호를 맞춰주면 됩니다.

 

★.장독의 혹 세번째 퍼즐

역시 "기도하기"할 수 있는 곳을 1로 맞춰준 뒤 가까운 곳부터 번호를 맞춰주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