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수계 유견·수계 사냥개 출몰장소와 제거방법 및 보상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원신 V.2.2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 추가된 몬스터인 수계 유견·수계 사냥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수계 유견·수계 사냥개 출몰장소

★이나즈마 지역의 새로운 섬인 츠루미섬에 출몰장소

수계 유견·수계 사냥개는 Ver2.2 업데이트에서 구현된 이나즈마 지역의 안개로 뒤덮힌 수수께끼의섬 츠루미 필드지역에 출몰합니다. 

 

다른 세계에서 온 마물로 사물을 "침식"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수계 유견·수계 사냥개 제거방법 및 보상

★바위와 번개의 2종류가 존재

수계 유견과 수계 사냥개는 현재 2종류의 원소가 존재합니다. 바로 바위원소와 번개원소인데요. 같은원소로 공격하면 수계 사냥개는 [마력의갈증] 상태에 진입합니다. 이 상태가 되면 원소내성이 감소하게 되며, 공격력은 증가하게됩니다. 

[마력의갈증] 상태 시 공격이 아프다면 다른원소로 공격하고, 그런거 상관없이 빠르게 제거하고 싶다면 같은 원소로 공격하면 됩니다.

 

※참고 : 수계유견(애기)이 성장하면 수계사냥개(성체)가 됩니다.

 

★침식과 보호막 관통피해 대책이 필수

수계 유견과 수계 사냥개의 공격을 받게 되면 파티 전체에 "침식" 상태가 부여됩니다. "침식"은 보호막도 관통하며 "중첩"이 되기 때문에, 파티에 HP를 담당하는 힐러의 편성이 중요합니다.

 

침식 정리
★공격을 받으면 파티 전체에 "침식"효과 부여
☆"침식" 상태의 캐릭터는 1초마다 HP가 일정량 감소
★"침식" 피해는 보호막을 관통
☆필드에 있는 캐릭터는 "침식"상태로 전투 불능 상태가 될 수 있음
★파티 대기중인 캐릭터는 HP가 15% 미만일 때, 침식으로 HP를 잃지 않음
★수계유견과 수계사냥개가 다수 있다면, 침식 피해를 중첩으로 부여받을 수 있음

 

★파티원 전체를 회복할 수 있는 힐러 채용이 필수

추천 회복 캐릭터

"침식"상태는 파티원 전체의 HP를 깎기 때문에, 원소폭발로 파티원 전체를 회복할 수 있는 힐러 캐릭터들이 좋은 대책이 될 수 있습니다. 치치 처럼 필드에 나와있는 캐릭터만 회복하는 힐러보다 HP를 관리하는데 훨씬 수월할것입니다.

 

★드랍 아이템

적 레벨 소재
-
40~
6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