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바다에 물든 거대 조개(성유물)을 구하는 방법과 세트 효과 및 장비 추천 캐릭터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이글은 바다에 물든 거대 조개(성유물)을 구하는 방법과 세트 효과 및 장비 추천 캐릭터를 담고 있습니다.

 

 

목차

 

바다에 물든 거대조개를 구하는 방법

성유물 바다에 물든 거대조개
세트효과 2세트 : 치유 보너스 +15%
4세트 :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파티 내 캐릭터를 치유하면, 3초간 지속되는 바다에 물든 거품을 생성해 치유한 HP의 회복량을 기록한다(초과된 수치 포함). 지속 시간 종료 후 바다에 물든 거품이 폭발해 주변의 적에게 누적 회복량의 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해당 피해 계산 방식은 감전, 초전도 등 원소 반응의 방식과 같지만, 원소 마스터리, 레벨 또는 반응 피해 보너스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3.5초마다 최대 1개의 바다에 물든 거품이 생성되며, 바다에 물든 거품은 초과한 부분의 치유량을 포함해 최대 30,000pt의 회복량을 기록할 수 있다. 자신의 파티에 바다에 물든 거품은 동시에 최대 1개 존재할 수 있다.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해당 효과가 발동한다.
구하는 방법 이나즈마 세이라이섬에 있는 새로운 [비경] - 깊이 잠든 정원

★이나즈마 지역 세이라이섬에 새롭게 추가되는 [비경]깊이 잠든 정원 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바다에 물든 거대조개 세트 효과 및 장비 추천 캐릭터

2세트 효과 치유 보너스 +15%
4세트 효과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파티 내 캐릭터를 치유하면, 3초간 지속되는 바다에 물든 거품을 생성해 치유한 HP의 회복량을 기록한다(초과된 수치 포함). 지속 시간 종료 후 바다에 물든 거품이 폭발해 주변의 적에게 누적 회복량의 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해당 피해 계산 방식은 감전, 초전도 등 원소 반응의 방식과 같지만, 원소 마스터리, 레벨 또는 반응 피해 보너스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3.5초마다 최대 1개의 바다에 물든 거품이 생성되며, 바다에 물든 거품은 초과한 부분의 치유량을 포함해 최대 30,000pt의 회복량을 기록할 수 있다. 자신의 파티에 바다에 물든 거품은 동시에 최대 1개 존재할 수 있다.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해당 효과가 발동한다.

★바다에 물든 거대조개 세트 효과 - 치료효과버프 + 회복량에 다른 피해를 주는 효과. 회복량과 회복빈도에 따라 [바다에 물든 거품]에 피해량이 상승합니다.

 

★바다에 물든 거대조개 장비 추천 캐릭터

★바다에 물든 거대조개 4세트
·딜과 회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코코미에게 최적
·해파리를 통한 회복빈도가 많기 때문에 [바다에물든거품]이 발동하기 쉽다.

 

★힐러 캐릭터 모두에게도 추천

바다에 물든 거대조개의 4세트 효과는 회복을 하면서 주위의 적에게 피해를 줄수 있기 때문에, 화력이 부족한 파티에게 좋은 성유물입니다. 화력이 부족하다면 바다에 물든 거대조개를 장비 시켜서 회복과 함께 피해를 주는것도 좋을것입니다.

 

바다에 물든 거대조개의 성유물 목록 및 상태

성유물 부위 기본상태
생명의꽃 HP(고정)
죽음의깃털 공격력(고정)
시간의모래 HP
공격력
방어력
원소마스터리
원소충전효율
공간의성배 HP
공격력
방어력
원소 피해 보너스
물리 피해 보너스
원소 마스터리
이성의왕관 HP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확률
치명타피해
원소 마스터리
치유 효과 보너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