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비경]세실리아의 모밭 공략과 보상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몬드지역 무기돌파소재를 구할 수 있는 비경 세실라의 모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세실리아의 모밭 위치

★[비경]세실리아의 모밭 위치

[비경]세실리아의 모밭은 몬드지역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특수효과를 풀어야 해제할 수 있는데요. 특수효과는 네마리의 선령을 찾아서 제자리에 놓은 후, 장치를 바람원소로 때려주면 해제됩니다. 선령 중 한마리가 "갈라진바위"를 부숴야 나타나기 때문에 헤맸던 기억이 있네요.

 

 

세실리아의 모밭 추천파티

딜러 서브 서포터 회복
 

★번개원소로 적들을 감전

첫번째 스테이지에서 물원소의 슬라임들이 다수 등장하기 때문에 번개원소 캐릭터로 원소반응을 일으켜서 감전시키면 적들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베넷으로 화력 증가 및 지맥이상 회피

베넷의 원소폭발을 사용해 화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으며, 자신에게 부여된 지맥이상의 물원소를 벗겨내서 쿨타임 2배 효과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디오나는 얼음원소 캐릭터로 편성

디오나는 얼음원소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에, 2번째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물의심연메이지의 보호막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교적 얻기 쉬운 캐릭터 파티

딜러 딜러 서포터 서포터

피슬과 향릉의 설치형 스킬을 활용하여 여러가지의 원소반응을 일으키며 적들을 제거하는 편성입니다. 모두 이벤트 참여만으로 획득할 수 있었던 캐릭터이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세실리아의 모밭 공략포인트

지맥이상 ·주기적으로 캐릭터에게 [지체의물]을 부착한다 : 부착된 물 원소가 사라지기 전까지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대폭 늘어난다.

 

★베넷과 진이 있다면 파티에 편성

부착된 물원소를 제거할 수 있는 캐릭터

베넷이나 진은 원소폭발 사용시 자신에게 부착된 물원소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지맥이상의 스킬 쿨타임 2배 효과를 회피할 수 있기 때문에, 비경을 보다 더 빠르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불원소나 번개원소를 부여하는 캐릭터도 물원소 해제가 가능

자신에게 불원소나 번개원소를 스스로 부여할 수 있는 캐릭터도 부착된 물원소를 해제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쿨타임 증가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고 싸울 수 있으므로 참고해둡시다.

 

★얼음·번개 원소 캐릭터를 편성

세실리아의 모밭은 물원소 캐릭터만 등장하기 때문에, 얼음과 번개원소 캐릭터를 활용해 [빙결]과 [감전]반응을 일으키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등장하는 물의 심연메이지도 얼음과 번개원소 캐릭터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세실리아의 모밭 주요보상

세실리아의 모밭 주요보상은 무기돌파 소재입니다. 요일마다 소재가 다르며, 일요일은 모든 소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