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비경]깊이잠든정원 공략과 보상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Ver.2.3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 추가된 [비경]깊이잠든정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깊이잠든정원 가는 방법

★[비경]깊이잠든정원의 위치는 세이라이섬의 히라우미요새 부근

 

실제 가는 방법

 

해제조건 ·모험 등급 30 이상
·제2장 제1막 [이도탈출계획] 클리어
소모 레진 20
주요보상 ·성유물 풍요로운 꿈의 껍데기
·성유물 바다에 물든 거대 조개

[비경]깊이잠든정원은 이나즈마의 세이라이섬에 히라우미 요새 부근에 있습니다. 지상이 아니라 동굴 같은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을 때 주의합시다. 특별한 해제 조건은 없고, 한번 방문한 이후부터는 언제든 워프해서 갈 수 있습니다.

 

 

유해의관Ⅳ의 추천파티

★번개와 물 원소 캐릭터를 추천

추천 번개원소 캐릭터
추천 물원소 캐릭터

[비경]깊이잠든정원은 번개원소피해보너스 + 적에게 감전 반응 발동시, 충격파를 방출해 고정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번개원소와 물원소를 사용하는 캐릭터로 파티를 꾸려 공략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전"효과가 매우 좋은 비경이긴 하지만 만약, 물원소 캐릭터가 하나도 없다면, 번개원소 캐릭터만이라도 꼭 챙겨서 공략하면 쉽고, 빠르게 비경을 돌 수 있습니다.

 

★회복 캐릭터들도 추천

추천 힐러 캐릭터

[비경]깊이잠든정원은 초반 다수의 수계사냥개가 출현하고, 이후 수계 유견도 등장합니다. 이 몬스터들은 '침식'을 파티 전체에게 부여하기 때문에, 딜이 모자라서 전투가 길어질 경우 회복역할을 하는 캐릭터가 매우 중요해집니다. 따라서 힐러 캐릭터를 파티에 꼭 데리고 가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물원소 캐릭터로 감전반응을 일으키면서, 회복도 할 수 있는 코코미나 바바라를 추천합니다.

 

★스피드런 추천 파티

물+번개 => 감전 이후 => 확산 반응 파티

라이덴쇼군과 코코미를 활용해서 우선 적들을 감전 시킨후 카즈하로 확산을 일으켜서 폭딜을 넣는 조합입니다. 

 

★비교적 쉽게 얻을 수 있는 캐릭터들의 조합

물+번개 => 감전 이후 => 확산 반응 파티

마찬가지로 피슬과 행추를 통해서 적들에게 감전반응을 일으킨 후 설탕으로 확산을해 폭딜을 넣는 조합입니다. 특히 설탕은 원소폭발로 적들을 모을 수 있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바라는 회복역할로 파티의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유해의관Ⅳ의 공략포인트

지맥이상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번개 원소 피해 보너스가 40% 증가한다.
·필드 위 캐릭터가 적에게 감전 반응 발동 시, 충격파를 방출해 적에게 고정 피해를 준다. 충격파는 3초마다 최대 1회 방출된다.

 

★수계사냥개와 수계유견의 침식 요약

·공격을 받으면 파티원 전체가 [침식]효과를 받는다

·[침식] 상태의 캐릭터는 1초마다 HP를 일부 잃는다

·[침식] 피해는 보호막을 관통한다.

·조작 캐릭터는 [침식] 피해로 전투 불능이 될 수 있다.

·대기 캐릭터는 HP가 15% 이하일 때는 [침식]피해를 받지 않는다.

·수계유견과 수계사냥개가 다수 있다면, [침식]피해는 중첩된다.

 

▶수계사냥개와 수계유견의 [침식] 피해는 전투가 길어질수록 파티 전체의 HP를 감소 시켜서, 유저를 곤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회복스킬로 HP를 관리하면서 빠르게 적들을 한놈한놈씩 제거해 나가 줍시다.

 

★감전반응을 일으켜서 충격파로 고정피해를 주자

[비경]깊이잠든정원은 물+번개로 감전반응을 주면 추가로 고정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아직 캐릭터를 육성중이라 딜이 모자란 유저라면 적극적으로 적들을 감전시켜서 "지맥이상"을 이용해 공략합시다.

 

 

깊이잠든정원 주요보상

★성유물 풍요로운 꿈의껍데기

2세트 방어력 +30%
4세트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는 아래 상황에서 [문답]효과를 얻는다 : 필드 위에서 바위 원소 공격으로 적 명중 시 1스택 획득, 0.3초마다 최대 1회 발동된다. 대기 상태일 때 3초마다 1스택 획득. 문답 효과는 최대 4스택까지 중첩 가능하고, 스택당 6%의 방어력과 6%의 바위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한다. 매 6초마다 문답효과를 획득하지 못할 경우, 1스택 차감된다.

 

★성유물 바다에 물든 거대조개

2세트 치유 보너스 +15%
4세트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파티 내 캐릭터를 치유하면, 3초간 지속되는 바다에 물든 거품을 생성해 치유한 HP의 회복량을 기록한다(초과된 수치 포함). 지속 시간 종료 후 바다에 물든 거품이 폭발해 주변의 적에게 누적 회복량의 9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준다(해당 피해 계산 방식은 감전, 초전도 등 원소 반응의 방식과 같지만, 원소 마스터리, 레벨 또는 반응 피해 보너스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3.5초마다 최대 1개의 바다에 물든 거품이 생성되며, 바다에 물든 거품은 초과한 부분의 치유량을 포함해 최대 30,000pt의 회복량을 기록할 수 있다. 자신의 파티에 바다에 물든 거품은 동시에 1개만 존재할 수 있다. 해당 성유물 세트를 장착한 캐릭터가 대기 상태일 때도 해당 효과가 발동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