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모든 캐릭터돌파 Lv.4(레벨60달성 후 캐릭터돌파) 특성정리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원신의 캐릭터들은 캐릭터 돌파 Lv.4가 되면(레벨60달성 후 캐릭터돌파) 특성을 하나씩 획득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캐릭터돌파 Lv.4때 해제되는 특성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캐릭터의 주요 특성인 만큼 파티조합을 하거나 전투 시 활용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것 같네요.

 

목차

 

★5성 캐릭터(레벨60달성 후 캐릭터돌파 시 획득 특성)

신학이 위령 소환 구사술(원소스킬) 발동 시, 주변의 파티 내 모든 캐릭터가 아래의 효과를 획득한다.
·짧은 터치 : 원소전투 스킬과 원소폭발로 가하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지속 시간 : 10초
·홀드 : 일반공격, 강공격, 낙하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지속 시간 : 10초
[아라타키 케사기리]로 가하는 피해가 아라타키 이토 방어력의 35% 만큼 증가한다.
해인화우(원소폭발)의 의식의 날개옷 상태일 때, 산고노미야 코코미의 일반 공격과 강공격이 HP 최대치를 기반으로 가하는 피해가 추가로 증가하며, 증가량은 코코미 치유 보너스의 15%에 해당한다.
라이덴 쇼군은 원소 충전 효율의 100%를 초과한 수치에 따라 다음과 같은 효과를 획득한다 :
·몽상의 일심(원소폭발) 상태에서 원소 에너지 회복이 0.6% 증가한다.
·번개 원소 피해 보너스가 0.4% 증가한다.
에일로이가 빙결의설야(원소스킬)의 얼음 질주 상태일 때, 1초마다 얼음 원소 피해 보너스가 3.5% 증가한다. 해당 방식으로 얼음 원소 피해 보너스가 최대 35%까지 증가한다.
유금 운간초(원소폭발) 발동 후 15초 동안 주변에 있는 파티 내 모든 캐릭터(요이미야 자신 제외)의 공격력이 10% 증가한다. 또한 요이미야가 유금 운간초를 발동하면 고유 특성 [소매불 백경도]의 중첩 스택에 따라 1스택마다 추가로 공격력이 1% 증가한다.
카미사토류·싸락눈걸음(원소폭발)이 종료될 때 방출되는 차가운 얼음이 적을 명중하면, 카미사토 아야카는 아래의 효과를 획득한다 :
·스태미나를 10pt 회복한다.
·얼음 원소 피해 보너스를 18% 획득한다. 지속 시간 : 10초
카에데하라 카즈하가 확산 반응을 일으키면 카에데하라 카즈하의 원소 마스터리 1pt당 파티 내 모든 캐릭터에게 확산 반응에 해당하는 원소 피해 보너스를 0.04% 제공한다. 지속 시간 : 8초. 이러한 방법으로 획득한 여러 원소 피해 보너스는 공존할 수 있다
파도를 얼리는 광검(원소폭발) 발동 시, 얼음 파도의 와류(원소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유라에게 냉혹한 마음 효과를 1스택 부여한다.
호두의 HP가 50% 이하일 때, 33%의 불 원소 피해 보너스를 획득한다.
풍륜양립(원소스킬) 발동 후 7초 동안 풍륜양립으로 가하는 피해가 15% 증가한다. 지속 시간 : 7초, 최대 중첩수 : 3회. 중첩 시 지속 시간이 갱신된다.
쏟아지는 천화(원소폭발) 영역 내에서 현재 필드 위 캐릭터는 얼음 원소 피해 보너스를 20% 획득한다.
탄생식·대지의 파동(원소폭발) 발동 시 주변의 파티 내 캐릭터의 원소마스터리가 125pt 증가한다. 지속 시간 : 10초
HP 최대치에 기반하여 종려가 가하는 아래 공격의 피해가 증가한다 :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HP최대치의 1.39%만큼 증가
·지핵의 암주(원소스킬), 공명 피해와 홀드 피해 증가량 : HP 최대치의 1.9%
·천성(원소폭발) 피해 증가량 : HP 최대치의 33%
마왕무장·광란(원소스킬)의 근접 상태일 때 일반공격과 강공격에 치명타가 발동되면 명중된 적에게 단류 효과를 부여한다.
클레가 강공격 시 치명타가 발생하면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원소 에너지를 2pt 회복한다.
바람 신의 시(원소폭발) 효과 종료 후 벤티의 원소 에너지를 15pt 회복한다. 만약 원소 전환이 발생하면 똑같이 해당 원소와 대응하는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원소 에너지를 15pt 회복한다.
천가순유(원소폭발) 발동 시 각청의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하고 원소충전효율이 15% 증가한다. 지속 시간 : 8초.
모나의 물 원소 피해 보너스가 추가로 모나 원소 충전 효율의 20%만큼 상승한다.
치치의 일반 공격과 강공격이 적을 명중 시 50%의 확률로 적에게 도액 부적을 한 장 부여한다. 지속 시간 : 6초, 해당 효과는 30초마다 1회만 발동한다.
여명(원소폭발)이 제공하는 불 원소 마법 부여의 지속 시간이 4초 연장된다. 또한 효과가 지속하는 동안 다이루크는 불 원소 피해 보너스를 20% 획득한다.
민들레바람(원소폭발) 사용 후 원소에너지를 20% 회복한다.

 

★4성 캐릭터(레벨60달성 후 캐릭터돌파 시 획득 특성)

파티 내에 1/2/3/4가지 원소 타입의 캐릭터 존재 시, [비운의깃발](원소폭발)이 제공하는 일반 공격 피해 증가 효과의 수치가 각각 운근 방어력의 2.5%/5%/7.5%/11.5%만큼 추가된다.
방어력에 기반해 고로가 가하는 아래 공격의 피해가 증가한다.
·이누자카 멍멍 방원진(원소스킬)의 스킬 피해 증가치 : 방어력의 156%
·야수 이빨 돌격형 승전법(원소폭발)의 스킬피해와 바위 결정 붕괴 피해 증가치 : 방어력의 15.6%.
진홍 열화의 오오요로이(원소폭발)의 열화의 붕괴가 가하는 피해가 토마 HP 최대치의 2.2%만큼 증가한다.
텐구 주뢰·매복(원소스킬)이 적을 명중하면, 쿠죠 사라의 원소 충전 효율에 기반하여 100%마다 파티 내 모든 캐릭터의 원소 에너지가 1.2pt 회복된다. 해당 효과는 3초마다 최대 1회 발동한다.
유후류·너구리분신술(원소폭발)의 너구리 오뚝이는 아래의 효과를 가진다 :
·캐릭터의 HP를 회복할 때 해당 캐릭터 주변에 있는 필드 위 캐릭터의 HP를 회복량의 20% 만큼 회복한다.
·적을 공격할 때 피해를 가하는 범위가 증가한다.
연비가 발동한 강공격이 적에게 치명타를 입힐 시, 추가로 공격력의 80%에 해당하는 불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해당 피해는 강공격 피해로 간주한다.
죽음의성례(원소폭발) 발동 시, 로자리아 치명타 확률의 15%에 기반하여 주변에 있는 파티 내 모든캐릭터의(로자리아 본인 제외) 치명타 확률이 증가한다. 지속 시간 : 10초.
이러한 방식으로 증가한 치명타 확률은 15%를 넘을 수 없다.
정열의연주(원소스킬) 보호막의 보호를 받고 있는 캐릭터가 가하는 물리 피해가 15% 증가한다.
적이 특제칵테일(원소폭발) 영역에 진입하면 15초 동안 공격력이 10% 감소한다.
풍령작성·육삼공팔(원소스킬) 혹은 금기·풍령작성·칠오동구이형(원소폭발)이 적을 명중하면 설탕의 원소마스터리의 20%를 기반으로 파티 내 모든 캐릭터(설탕 자신을 포함하지 않음(에게 원소 마스터리 보너스를 제공한다. 지속 시간 : 8초.
영도·중첩의 서리(원소스킬) 영역이 사라질 때 영도를 소환해 주변의 적을 자동으로 공격해 영도·중첩의 서리 스킬 피해 100%만큼의 얼음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피격된 적은 얼음 원소 내성이 10% 감소한다. 지속 시간 : 8초.
노엘의 일반공격 혹은 강공격이 적에게 누적 4회 명중하면 호심경(원소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감소한다.
0.1초마다 최대 1회 카운트된다.
아름다운 여정(원소폭발)의 영역 내에서 열정과부하(원소스킬)은 아래의 효과를 발동한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한다.
·2단 차지로 인해 자신이 날려지지 않는다.
오즈가 필드에 존재 시 현재 필드 위에 있는 자신의 캐릭터가 적을 공격하여 번개 원소 관련 반응이 발동되었다면 적에게 신성한 번개를 내려 피슬 공격력 80%의 번개 원소 피해를 준다.
선기병풍(원소스킬)을 통과하는 캐릭터는 바위 원소 피해 보너스를 12% 획득한다. 지속 시간 : 10초.
행추가 물원소피해 보너스를 20% 획득한다.
최대피해보너스를 가진 파도잡이(원소스킬)를 발동한 후 10초 동안 아래의 효과를 획득한다 :
·일반 공격과 강공격으로 가하는 피해가 15% 증가하고 공격속도가 15% 증가한다.
·강공격에 필요한 준비 시간이 대폭 줄어든다.
누룽지출격(원소스킬) 효과 종료 후 누룽지는 사라진 위치에 고추를 하나 남긴다. 고추를 주우면 공격력이 10% 증가한다. 지속 시간 : 10초.
레이저의 원소에너지가 50% 미만일 때 원소충전효율이 30% 상승한다.
현재 필드 위에 있는 자신의 캐릭터가 원소 구슬 혹은 원소 입자 획득 시 공연,시작(원소스킬)의 고리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최대 5초 증가할 수 있다.
장미의뇌광(원소폭발)의 공격을 받은 적은 방어력이 15% 감소한다. 지속 시간 : 10초.
서리엄습(원소스킬)이 적을 빙결시키면 얼어붙은 적은 원소 입자를 추가로 드랍한다. 서리 엄습 1회로 최대 2개의 원소 입자가 추가로 드랍한다.
조준 사격이 약점에 명중하면 공격력이 15% 증가한다. 지속 시간 : 10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