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2.6버전 업데이트 Youtube 생방송 최신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원신 2.6버전 업데이트 Youtube 생방송 최신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원신 Ver. 2.6은 2022년 3월 30일 수요일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목차

 

New캐릭터(아야토)·복각뽑기(벤티,아야카)

캐릭터  
아야토
·5★★★★★
·물 원소
·한손검
·2.6버전 전반부 뽑기(3월 30일 부터 ~ )

·5★★★★★
·바람 원소
·활
·서포터 캐릭터
·2.6버전 전반부 뽑기(3월 30일 부터 ~ )
·5★★★★★
·얼음 원소
·한손검
·딜러 캐릭터
·2.6버전 후반부 뽑기(4월 19일 부터 ~ )

 

픽업정보 날짜
전반부(아야토,벤티) 3월 30일 수요일 ~ 4월 19일 화요일
후반부(아야카) 4월 19일 화요일 ~ 5월 10일 화요일

 

Ver.2.6은 전반부에 아야토와 벤티, 후반부에 아야카의 픽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캐릭터인 카미사토 아야토와 강력한 얼음원소 딜러인 아야카는 없다면 꼭 뽑고 싶은 캐릭터입니다.

 

New무기 - 아야토의 한손검

신규 ★5성 한손검 [하란 월백의 후츠]는 무기 픽업으로 등장합니다. 카미사토 아야토를 모티브로 제작된 무기이며, 아야토 픽업과 동시에 구현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3월 30일 수요일 업데이트 후 뽑을 수 있습니다.

 

New마신임무·전설임무 추가

카미사토 아야토의 전설임무 수호의 떡갈나무의 장 제 1막과 신규 마신임무 [심연 속을 울리는 위령곡]이 새롭게 오픈됩니다. 특히 신규 마신임무는 이나즈마 지역의 마신임무를 클리어 해야 진행할 수 있을것이기 때문에, 아직 이나즈마 지역의 마신임무를 클리어하지 않았다면 미리 클리어해둡시다.

 

New지역 오픈(층암거연)

Ver.2.6에서는 리월 지역의 남서쪽에 [층암거연]이 오픈됩니다. 새로운 보스 및 비경도 함께 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도의 이미지는 [층암거연]으로 추측되는 곳의 유출이미지 입니다.

 

New성유물(진사왕생록,제사의여운)

성유물 효과
진사 왕생록 2세트 : 공격력 +18%
4세트 : 원소폭발 시전 후 16초 동안 [숨겨진 빛] 효과가 생성된다. [숨겨진 빛] 효과 : 공격력이 8% 증가한다. 캐릭터 HP가 감소할 때 공격력이 10% 더 증가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최대 4회 증가할 수 있으며 0.8초마다 1회 발동한다. [숨겨진 빛] 효과는 캐릭터 퇴장 시 사라진다. 지속 시간 동안 다시 원소 폭발 발동 시 기존의 [숨겨진 빛]이 사라진다. 
제사의 여운 2세트 : 공격력 +18%
4세트 : 일반 공격이 적 명중 시, 36%의 확률로 [유곡의 축사]를 발동한다. [유곡의 축사] : 일반 공격의 피해가 공격력의 70%만큼 증가한다. 해당 효과는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가한 다음 0.05초 후에 사라진다. 일반 공격으로 [유곡의 축사]가 발동 되지 않을 때, 다음 공격에서 발동될 확률이 20% 증가한다. 0.2초 내 최대 1회 발동 여부를 판정한다.

Ver.2.6에서는 신규 성유물이 추가 됩니다. [비경]은 새로운 지역인 층암거연에 존재할 가능성이 높으며, 진사 왕생록은 자해를 하는 "소" 와 제사의 여운은 일반공격으로 딜을 하는 요이미야,타르탈리아와 어울리거나, 앞으로 나올 새로운 캐릭터와 잘 어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New이벤트

★빛나는 자색 정원

 

★서쪽에서 풍겨오는 향기

 

★진동 수정 연구

 

★그림 너머의 여행 사진

 

★지맥의 격류

 

★<원신>의 두번째 이나즈마 편 OST-기억에서 잃어버린섬 출시 예정

 

원신 2.6버전 공식 PV

 

마치며...

지금까지 원신(Genshin) 2.6버전 업데이트 Youtube 생방송 최신 정보 정리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