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사전예약 및 출시일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청년뉴마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액션RPG게임 붕괴3rd로 유명한 회사 "미호요"가 만든 원신이라는 게임의 사전예약 일정 및 출시일에 대해 알아보고 간략하게 어떤 게임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은 오픈월드액션어드벤쳐RPG 라는 장르의 게임입니다. PC,PS4,닌텐도스위치와 모바일 까지 모든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게임인데요. 오픈월드 답게 방대한 세계관을 지녔고 7개의 나라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동료들을 만나고 강력한 적을 함께 물리치며 가족을 찾아 떠나는 게임입니다. 원신은 카툰랜더링 3D그래픽으로 얼핏 보면 닌텐도 스위치의 레전드 게임 젤다의 전설을 떠올리게 하는데요. 동영상을 통해 인게임 영상을 본 결과 매우매우 기대가 되는 중입니다. 

 

스토리
먼 옛날,
사람들은 신들에 대한 믿을을 받치고 7개의 원소를 조종하는 힘을 얻었다. 
헤어졌던 남매와 다시 만나기 위해 플레이어는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세계를 여행하고 동료와 함께 7개의 원소의 신을 찾아 떠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남,녀 주인공 중 한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가 되어 일곱나라를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동료들을 모아 나만의 조합을 만든 후 강력한 적을 함께 무찌르고 잃어버린 가족을 찾아 떠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동료들
수십명의 다양한 동료들을 모아 나만의 파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각각의 동료들은 차이가 크기 때문에 초반 리세마라는 필수 입니다. 또 각각의 동료들은 7가지 속성 중 한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신에서는 총 7개의 도시 있는데, 현재는 2개의 도시가 오픈되었고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더많은 나라와 동료들이 추가 될 예정입니다. 각각의 동료마다 매력이 있기 때문에 뽑기를 안할 수가 없는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중요포인트★

 

★원신은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중입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지금이라도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원신의 사전다운로드는 PC는 이미 진행중이고, 모바일은 27일 부터, PS4는 28일 0시 부터 가능합니다. 

 

PC사전예약주소 : genshin.mihoyo.com/pre-register/?lang=ko-kr&utm_source=SEM_PC&utm_medium=naver&utm_campaign=SEM_PC#/

 

★PC와 모바일은 계정 연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만 사전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원신은 9월 28일 오전 11시 PC,PS4,모바일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

 

★무과금 유저들은 초반 리세마라 필수 입니다.★ 활을 주무기로 하는 바람의 신 -벤티-를 꼭 뽑아봅시다!!

 

지금까지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 "원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8일부터 원신의 세계에서 함께 했으면 좋겠네요. 

 

이상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