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모험등급 올리는 효율적인 방법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원신의 모험등급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모험등급 12까지 올리는 효율적인 방법

방법 추천도
마신 임무 진행 ★★★★★
전설 임무 진행
★해적의보물(케이아)
★바람,용기와 날개(엠버)
★★★★★
견문 클리어 ★★★★
일곱 신상에 공양(몬드,리월) ★★★★
지맥의 꽃 ★★★★
워프포인트 활성화 ★★★
보물상자 오픈 ★★

 

마신 임무(스토리)와 전설 임무를 진행 하면 모험등급 7까지는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초반에 "견문"을 클리어하기가 쉽기 때문에 "견문"을 우선적으로 클리어하고 일곱신상에 "바람신의눈동자"를 공양하고 "퓨어레진"을 소모해 지맥의 꽃을 클리어하면서 워프포인트를 활성화 해 나가면 됩니다.

 

초반엔 마신임무와 전설임무가 가장 중요합니다.

 

견문은 4장까진 클리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 적극적으로 클리어해줍니다.

 

신상을 레벨업하기 위한 바람신의눈동자,바위신의눈동자의 개수가 적으므로 적극적으로 레벨업해줍니다.

 

지맥의 꽃은 모험경력+100을 주므로 퓨어레진이 다 소모될때까지 해주면 좋습니다. 파란색은 경험치책을 주고 황금색은 "모라"를 줍니다. 둘다 귀중한 재화이니 퓨어레진 쌓아두지 마시고 꼭 소비해주는게 좋습니다.

 

 

모험등급 12이후에 모험등급을 올리는 효율적인 방법

모험등급 12부터는 "일일퀘스트"가 생깁니다.

"일일퀘스트"가 모험경력을 가장 많이 주는 것이기 때문에

모험등급을 올리고싶으시다면 매일매일 꼭 하셔야 합니다.

 

이제부터는 반복입니다.

 

★일일퀘스트 꼭하기★

★마신임무,전설임무,월드임무 하기★

★견문클리어★

★일곱신상에공양★

★지맥의꽃★

★워프포인트활성화★

★보물상자오픈★

 

이렇게 생긴 모험 경력을 모아서 모험 등급을 올릴 수 있다. 

 

1.일일 의뢰 보상(일일퀘스트)
모험 등급 12가 되면 모험가 길드 안내원 "캐서린"에게서 매일 4개의 일일의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일일의뢰 보상도 꽤 쏠쏠한데 4개를 모두 클리어 한 후 "캐서린"에게 가면 [일일의뢰]보상 수령을 할수가 있는데 모험경험치를 상당히 많이 주기 때문에 모험등급을 올리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모험 등급 12까진 상대적으로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지만 일일의뢰를 받기 시작한다면 모험등급은 금방 올릴 수 있을것입니다. 

 

2.견문을 클리어
모험 등급 7이 되면 모험가 길드 안내원 "캐서린"에게서 핸드북을 하나 받습니다. 핸드북을 열어보면 "견문"이 있는데 클리어 하면 모험경력을 줍니다. 

 

3.퓨어레진을 소모하여 토벌임무 달성
자신의 모험등급에 맞는 토벌임무를 수행할 수가 있는데, 임무를 완료하고 나서 보상을 받게되면 "퓨어레진"이 소모 됩니다. 퓨어레진은 8분마다 1개 회복이 되고 최대 120개 까지 모아 둘 수 있습니다. 원석을 사용하여 보충할 수도 있지만 원석은 뽑기를 하는데 써야 하기 때문에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토벌임무는 반복적으로 수행이 가능합니다. 

 

4.워프 포인트의 개방
워프포인트를 활성화하면 작긴 하지만 모험경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활성화된 워프 포인트는 나중에 이동하는데 있어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초반에 활성화 시켜두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5.일곱 신상의 공양
월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바람신의 눈동자"를 다양한 곳에서 얻을 수 있씁니다. "바람신의 눈동자"를 얻어 일공신상에 가서 신상공양을 하면 모험경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6.임무 클리어
화면 왼쪽에서 페이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마신임무,전설임무,의뢰임무,월드임무 같은 다양한 임무를 통해 모험경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저여러분들의 모험등급이 얼렁 올라가서 보다 즐겁고 재밌는 원신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랍니다.

 

끝으로 모험등급을 올리면 좋은점들을 스샷과 함께 보여드리며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험등급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험등급 Lv.15부터 캐릭터의 돌파가 가능합니다. 

스토리가 개방됩니다. 
다양한 토벌임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