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히어로 워즈(HERO WARS) 엥?? 미니게임이 아니었어??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해본사람은 없어도 광고를 안 본 사람은

 

절대 없을 수 없다는 바로 그 게임!!

 

히어로워즈(HERO WARS)가 도대체 어떤 게임인지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유튜브나 인터넷상에서 광고를 접했을 때

 

"음.. 미니게임 모음집 같은건가?" "수수께끼 게임인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직접 설치하고 게임을 해보니 광고에서 본 모습은

 

정말 이 게임의 "미니게임" 이었고

 

본편은 따로 있었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보시죵~!!

 

 

히어로워즈(HERO WARS)는 무슨 게임인가??

제가 직접 설치하고 플레이 해본 결과, 이게임을 하면 할 수록 계속 떠오르는 게임이 하나 있었습니다. 한 때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 시장을 완전히 평정했었고, 아직도 서비스중이며, 이제는 후속편까지 준비중인 바로 그게임 "세븐나이츠"!!

히어로워즈(HERO WARS)의 광고만 보신분들은 이게임을 세븐나이츠 같은 게임이라고는 전혀 생각도 안하셨을꺼 같은데요. 물론 저도 그랬습니다. 저는 정말 진짜 미니게임 같은거를 모아놓은줄 알았는데요. 이 게임의 본모습은 영웅들은 모아서 덱을 짜고 전투를 하는 그런 영웅수집형RPG 게임이었습니다.

 

메인화면의 모습

이 화면이 본게임의 모습입니다. 1장:불의지배 가 있고 파란색 동그라미 발판을 하나씩 클리어 하면서 별을 수집하는 모습입니다. 하나의 동그라미 발판은 1,2,3단계로 되어있습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
기본적으로 내가 모은 영웅들로 덱을 짠 후 각 장의 1,2,3단계를 클리어해야 한판이 끝나는 게임입니다. 전투화면 아래에 있는 캐릭터를 누르면 스킬을 시전합니다. 게임을 클리어하면 경험치가 오르고 보상을 받습니다. 

 

당연히 영웅뽑기도 있습니다!!
유저는 뽑기를 통해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해서 나만의 조합을 짤 수가 있습니다. 

 

영웅을 승급시키고,장비를 착용하고..
유저는 게임을 클리어한 후 받은 장비를 착용하거나, 돈을 투자해 기술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광고에서 나온 화면은 뭔가??
각 장의 별을 모으면 광고에서 보았던 "미니게임"들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깐 별을 30개 모으면 1장의 4번째 미니게임을 할 수 있는거에요. 

 

재미있는 미니게임들

히어로워즈가 그래도 기억에 남는 이유가 광고장면에서 각장의 미니게임들이

 

재밌어보여서 인데요. 실제로도 재밌습니다. 한번 클리어하고나면 끝이라는 아쉬움이 있지만

 

광고만큼 재미있는 미니게임인것 같습니다.

 

 

마치며

이 게임을 광고를 통해 알게되었을땐 미니게임 모음집인줄 알고

 

전혀 해볼 생각이 없었는데요.

 

하면 할수록 예전 세븐나이츠 초창기 때 생각이 많이 납니다

 

세븐나이츠가 지금은 뉴비들이 진입하기엔 많이 복잡해지지 않았나 싶은데

 

초창기 수집형 RPG 게임이 그리우신분들은

 

히어로워즈(HERO WARS)도 추천드릴만한것 같네요.

 

물론 영웅을 뽑기위한 과도한 과금은 불필요합니다. ㅎㅎ

 

이상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