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그랑사가X태연 사전등록&쇼케이스 알림신청하고 태연 한정판 CD 받기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곧 출시될 모바일MMORPG 그랑사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랑사가의 OST를 부른 태연의 한정판 CD를 받는 법도 담았으니 끝까지 봐주세용.

 

스무살탱구
그랑사가

 

그랑사가 출시일

그랑사가의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다만 2020년 11월 13일에 사전등록&쇼케이스 행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2020년 11월 13일이 되면 대략적인 사전예약 일정과 출시일을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랑사가는 어떤 게임인가?

그랑사가는 모바일 MMORPG 게임입니다. 다양한 캐릭터들과 다양한 "그랑웨폰"이 준비 되어있는데요. 각각의 "그랑웨폰"에는 전설이 깃들어 있습니다. 각각의 고유한 "그랑웨폰"을 가지고 최초의땅 에스프로젠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게임입니다.

 

그랑사가 스토리
에스프로젠 스토리
최초의 땅 에스프로젠에서 부딪히는 수많은 운명들의 슬프고 찬란한 서사시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랑웨폰 스토리
특별한 존재가 깃든 다양한 그랑웨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기사단 스토리
세계를 수호하는 검과 방패들 그리고 동료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
라스
큐이
세리아드
나마리에
카르트

각각의 캐릭터들은 고유의 "속성"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라스와 큐이는 불속성을 사용하고, 세리아드는 물속성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각각의 캐릭터들의 고유한 속성과 그랑웨폰이 만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그랑웨폰
그랑사가에서는 정말 다양한 그랑웨폰들을 만나 볼 수 있는데요. 각각의 그랑웨폰에는 정말 매력적인 전설들이 깃들어 있습니다. 무기뽑기를 해야할 것만 같은 느낌이 벌써 나긴 하지만 게임만 재밌다면 그런게 문제가 되진 않는것 같습니다. 재밌게만 나와주면 좋겠네요. ㅎㅎ

살짝만 봐도 "그랑웨폰"이라는 무기 디자인에 엄청 공을 들인 느낌이 납니다. 그랑사가의 공식홈페이지에 가시면 20가지의 그랑웨폰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들의 속성과 그랑웨폰이 만나 특별한 능력들을 발휘할 수 있는 게임인것 같네요. 

 

태연 한정판 CD 받는 법
그랑사가 X 태연 이벤트
아래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500명을 추첨하여 그랑사가 OST 태연 한정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20.10.30 ~ 11.12

이벤트 참여하시고 소녀시대 올타임 레전드 태연의 한정판 CD를 받아 봅시당. ㅎㅎ

 

 

마치며

지금까지 모바일MMORPG 그랑사가 와 그랑사가의 OST를 부른 태연의 한정판 CD 받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매우 기대가 되는 게임중 하나인데요. 재밌게 나와주면 정말 좋겠네요.

 

이상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