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이터널판타지아 사전예약하고 게임기 받자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옛날게임의 향수를 자극하는 수집형 모바일 RPG

 

이터날 판타지아의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터널 판타지아는 현재 2가지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하나는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자동으로 경품응모가 되고,

 

당첨시 닌텐도 클래식 슈퍼 패미콤 미니를 

 

받을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고요.

 

 

또 다른 하나는 이터날판타지아가 사전예약중이라는 소식을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트위터 등)를 통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 후 공식카페에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1만원권)과 

 

아크릴스탠드를 받을 수 있어요.

 

 

그럼 사전예약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이터널판타지아가 어떤게임인지 스샷과 함께 잠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터널판타지아는 횡스크롤 액션 RPG 게임인데요.

 

그래픽이나 분위기가 굉장히 레트로 감성을 느끼게 해줍니다.

 

공식PV영상에서 나오는 도입부화면부터 과거 486컴퓨터를 떠올리게 하는데요.

 

그 옛날 원더의 모험을 생각나게 하네요. 

 

원더의모험

너무 멀리갔나요. ㅎㅎ 

 

아무튼 이터널판타지아의 게임 스샷을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다양한 컨셉의 스테이지가 등장하네요.

 

이 다양한 컨셉의 스테이지를 스킬덱 시스템의 전투방식으로

 

플레이 하는것인데요.

 

다양한 스킬들이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캐릭터마다 개성 넘치는 스킬이 준비되어 있는것 같네요.

 

다음은 마을과 상점에서 장비를 강화하는 모습입니다.

 

정말 옛날 게임을 하던 향수가 물씬 느껴지는 그래픽이네요.

 

어릴적 많이 했었던 그런게임입니다.

 

저처럼 3DMMORPG 그래픽에 멀미를 느끼시는 게이머분들과 잘 맞을것 같네요. ㅎㅎ

 

이게 끝이 아닙니다.

 

거대 보스와 맞붙는 보스레이드도 있는데요.

 

 

픽셀 하나하나, 컨텐츠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개발했다고 합니다.

 

출시되면 한번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머리가 지끈지끈 아픈 퀘스트나

 

엄청난 양의 게임 숙제로 지치신 분들에게

 

정말 가볍게 한번 해보면 어떨가 싶은 그런 게임입니다.

 

지금 사전예약을 하면 슈퍼패미콤 미니도 받을 수 있으니

 

그 옛날 게임에 대한 향수가 있으신 분들은

 

사전예약도 하시고 상품도 타셨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이터널판타지아 사전예약 과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이상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