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사이버펑크 2077 출시일 및 어떤게임인지 파헤쳐보기(feat.위쳐 제작진)

 

사이버펑크2077 X 위쳐:와일드헌트제작진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출시한 해에 모든 GOTY를 휩쓸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게임,레전드게임으로 불리는 위쳐:와일드헌트 제작진의 신작 "사이버펑크2077"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쳐 제작진이 새로운 게임을 만든다" 라는 말뿐으로도 세계 모든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는데요. 위쳐는 게임이 워낙 잘되어서 넷플릭스에서 위쳐 시리즈물을 만들기도 했는데 그 드라마도 정말 재밌더라구요. 강추합니다.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위쳐를 보신 후에 위쳐:와일드 헌트를 즐기시면 더 이해하기도 쉽고 재미있을것 같네요. ㅎㅎ 

 

사이버펑크 2077 출시일

사이버펑크 2077의 출시일이 2020년 12월 10일로 연기되었습니다. 또 한번의 연기.. 올해는 나올 수 있겠죠??

 

원래는 올해 4월부터 나온다는 얘기가 있었는데요. 몇 번의 발매일 연기가 있었고, 이제는 더이상 연기는 없다 라고 못박은 상태입니다. 이제 정말 한달도 안남았어요. ㅎㅎ. 발매 후 2020년 12월 11일 에는 한국어 더빙도 추가 한다고 하니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사이버펑크 2077 플랫폼

사이버펑크 2077은 XBOX ONE, PS4, PC에서 즐기실 수 있고요. 차세대 콘솔도 호환이 되기 때문에 XBOX SERIES S/X 와 PS5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PC사양
최소 시스템 요구 사양
운영 체제 64-bit windows 7 or 64-bit Windows 10
DIRECTX Directx 12
프로세서 intel Core i5-3570 or AMD FX-8310
메모리 8GB
그래픽카드 NVIDA GTX 780 3GB or AMD Radeon RX 470
저장공간 70 GB HDD(SSD 권장)

 

권장 시스템 요구 사양
운영 체제 64-bit Windows 10
DIRECTX DirectX 12
프로세서 Intel core i7-4790 or AMD Ryzen 3 3200G
메모리 12GB
그래픽카드 NVIDA GTX 1060 6GB or AMD Radeon R9 Fury
저장공간 70 GB SSD

 

사이버펑크 2077 어떤게임인가?
나이트 시티가 당신을 바꿔 놓을 것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은 권력,사치와 신체 개조에 집착하는 거대 도시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당신은 무법자 용병 V가 되어, 유일무이한 불멸의 열쇠를 뒤쫓고 있습니다. 당신은 사이버웨어와 다양한 능력, 플레이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고, 거대한 도시를 탐험하며 당신의 선택과 결정이 스토리의 전개 뿐만 아니라 당신을 감싸고 있는 이 세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법자 용병으로 살아남기
사이버네틱 개조로 무장한 도시의 용병인 사이버펑크가 되어 나이트 시티의 새로운 전설을 써보세요.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해킹 기술,신체 강화 임플란트 등을 사용하여 나이트 시티 최강의 청부업자로 거듭나세요.
기업 보안 요원과 경찰,갱단,용병 등 상대가 누구든 모두 쓰러뜨려야 합니다. 평판이 올라가면 더큰 건수를 맡을 수 있습니다.
임무에서 번 돈으로 무기와 사이버웨어를 구입해 강해지거나, 자동차와 오토바이, 끝내주는 의상을 구매해 보세요.

 

미래의 도시를 누비기
정교하고 복잡하며 시각적으로나 깊이에서 압도적인 나이트 시티의 방대한 오픈 월드에 뛰어들어보세요.
거대한 미래 도시를 누비고 갱단이 지배하는 교전 지역을 탐험하세요. 북적거리는 도심에서 거래를 하거나 기업의 안식처를 습격 할 수도 있습니다. 
음모를 꾸미는 픽서와 궁지에 몰린 유명 인사,명령을 거부한 인공 지능 등 나이트 시티에서 성공을 꿈꾸며 필사적으로 싸우는 자들과 거래하세요.
여러분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스토리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불멸의 열쇠를 찾아내기
당신의 삶에서 가장 무모하고 위험한 임무를 택하고 불멸의 열쇠를 쫓아가세요.
한계를 뛰어넘어, 나이트 시티에서 가장 귀중한 임플란트인 불멸의 열쇠를 손에 넣으세요.
기업 총수와 지하 조직의 사기꾼, 나이트 시티의 무시무시한 세력 등 불멸의 열쇠를 손에 넣기 위해 혈안이 된 자들이 앞길을 막아설 것입니다.
이 거대한 세력들에 어떻게 대응하고 어떤 존재가 될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누구와 함께 할 것인가
나이트 시티 안에는 다양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갱들이 있습니다. 누구편에 서서 함께 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유저의 선택입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사이버펑크 2077의 출시일,플랫폼,PC사양 및 어떤게임인지 살펴봤습니다. 정말 많이 기대가 되는 게임이네요. 한가지 걱정이 되는게 있다면 1인칭 시점이라 개인적으로 적응할 수 있을지 걱정되긴 합니다. 배틀그라운드도 멀미를 하는지라 ㅠ.ㅠ 아무튼 발매일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네요. 위쳐:와일드헌트 같은 게임의 신세계를 안겨다 줄것인지 궁금합니다. 

 

이상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