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메이플 아델육성기5.초보자가 Lv200 찍기전 미리 알아야할 것들.

 

안녕하세요 ^^

스카니아에서 아델을 육성하고 있는 뉴마입니다. 어제 드디어 Lv200을 달성했습니다.

 

LV200 달성후 5차 전직을 할 수 있는데요. 1,2,3,4차 전직과는 다르게 꽤 복잡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LV200 찍기전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것들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LV200을 찍고 5차 전직퀘스트를 받기전 꼭 알아야할 사항

첫째

LV200을 달성하고 5차 전직 퀘스트를 받으려면 두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1.무기의 스타포스가 10이상 이어야 한다.

2.내가 장비한 아이템들의 스타포스의 합이 100이상 이어야 한다.

 

위 두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5차 전직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5차 전직퀘스트중 매그너스를 잡아야 달성이 가능한 퀘스트가 있습니다. (이지 매그너스를 잡아도 상관없습니다). 그래서 미리 매그너스를 잡아버리면 하루 기달렸다가 퀘스트를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이됩니다. 절대 미리 잡지마시고 5차 전직하시는 날은 매그너스 잡기를 참으시기 바랍니다.

 

LV195~200 사냥터

제가 레벨 195부터 ~ LV200 까지 경험치를 올렸던 사냥터를 추천합니다.

 

황혼의 페리온의 칼바람의 묘지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사냥터는 무자본 기준에서 적들이 그렇게 강하진 않고 딱히 물약을 신경쓰지도 않는데 경험치는 쏠쏠하고 사냥은 할만하면서 자리잡기도 편한곳입니다.

그런면에서는 여기가 매우 좋네요. ㅎㅎ

 

LV200 후일담

어제 200을 찍긴했는데 5차 전직을 하면 새로 생겨나는 개념들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5차 스킬창
V매트릭스

일단 5차 전직 스킬창은 심플합니다. 스킬이 3개밖에 없어요. 그런데 매트릭스V를 누르면 V매트릭스 창이 뜨면서 두려워집니다. 게임이 쉽지가 않네요. 공부가 필요하다니. 

 

아케인스톤
아케인리버

 

아케인스톤과 새로운 세상 아케인리버가 열립니다. 나름 재미있을것 같네요. ㅎㅎ 

 

LV275가 될때까지 육성기는 계속됩니다 쭈욱.

이상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