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안녕하세요 ^^

오늘은 드디어 레벨 160을 돌파했습니다.

 

160돌파!!

아직 육성한지 만3일이 안돼서 메이플옥션도 이용할수가 없는데요. 확실히 옛날보다 레벨업하는 속도가 상상초월할 정도로 빨라졌네요. 무자본으로 키우다보니 몇백만메소 모으자마자 옥션가서 가성비템 찾아 착용하는 재미도 쏠쏠한거같아요.

 

레벨 125부터 160까지는 계속 테마던전만 했네요.

퀘스트 완료할때마다 도장 찍는 재미도 쏠쏠하고, 4차스킬북도 얻을겸 했는데 생각보다 스토리도 재밌고 레벨업도 잘되네요. 디멘션 인베이드만 비추 합니다. 저건 10여년전에도 있었던거 같은데, 그때도 지겹더니 지금해도 지겹네요. ㅋㅋ. 지금은 "세개의문" 진행중인데 무슨 퀘스트중에 약을사야한다고 100만메소씩 두번을 털어가네요. 먹는물약도 다 팔아서 겨우 돈맞추고 나니깐 거지가 되어 현타와서 쉬고있어요. ㅠㅠ

 

8,105메소라니 ㅠㅠ

얼렁 만 3일이 지나서 메이플옥션에서 판매를 해보고싶네요. ㅠㅠ

그럼 다시 열렙하다 오겠습니다.

Lv275가 될때까지 아델육성기는 계속됩니다. 쭈욱~!!

 

 

이상 뉴마였습니다.

 

공감,댓글,피드백은 다음글을 발행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