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목재의 벌목 위치와 효율적인 채집 방법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속세의주전자에서 장식을 제작하는데 꼭 필요한 목재의 벌목위치와 효율적인 채집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목재의 벌목 장소

★자작나무

다운 와이너리 쪽 신상으로 워프 후 북쪽으로 올라가면 자작나무를 채집할 수 있습니다.

 

★수향나무

타타우파 협곡 워프포인트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면 수향나무를 채집할 수 있습니다.

 

★소나무

설산에서 지도상의 워프포인트로 이동 후 동쪽으로 이동하면 소나무를 채집할 수 있습니다.

 

★각사나무

버림받은 폐허 비경으로 워프 후 북쪽으로 이동하면 귀리평원 남쪽에서 각사나무를 채집할 수 있습니다.

 

★죽절

무망의 언덕 서쪽에 있는 워프포인트로 이동 후 북쪽으로 이동해 대나무를 벌목하면 죽절을 채집할 수 있습니다.

 

★췌화나무

췌화나무는 "과일이 달려 있는 나무"를 벌목하면 채집할 수 있습니다. 일몰열매나무나 사과나무를 벌목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과일나무를 특정 위치보다는 원신 세계 곳곳에 있기 때문에 맵상의 위치외에도 다양한 장소에서 췌화나무를 채집할 수 있습니다.

 

★삼나무

삼나무는 비경 한여름의정원으로 워프 후 북쪽으로 올라가서 벌목하면 채집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채집 방법

1 근접 공격 캐릭터로 나무를 공격
2 한그루의 나무에서 목재 3개를 채집
3 재접하여 다시 채집

 

★근접 공격 캐릭터로 나무를 공격

목재는 나무를 근접 공격 캐릭터로 공격하면 채집할 수 있습니다. 나무의 종류에 따라 얻을 수 있는 목재가 다릅니다. 한손검,양손검,장병기 캐릭터로만 벌목을 할 수 있습니다.

 

★1그루의 나무에서 목재 3개를 채집

1그루의 나무에서 벌목할 수 있는 목재는 최대 3개까지이며 그 이상은 아무리 공격을 해도 얻을 수 없습니다. 3개를 얻었다면 다른 나무를 공격합시다.

 

★여러 나무를 동시에 공격할 수는 없습니다.

나무가 몰려 있어서 한번에 공격을 한다고 해도 한그루에 나무에서만 목재를 채집할 수 있습니다.

 

★재부팅을 이용해서 다시 채집

게임을 재접속하면 1번 벌목한 나무를 다시 벌목하여 목재를 채집할 수 있습니다. 주변 나무를 모두 벌목했다면 다시 접속하여 목재를 채집합시다.

 

★리젠 시간은 약 10분정도

나무가 리젠하려면 10분정도 있어야 하는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좀 더 효율적으로 채집하길 원한다면, 나무 이외의 소재와 함께 병행하여 채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목재의 용도

★장식을 만드는데 사용

목재는 속세의 주전자에서 장식을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로 사용됩니다. 하나의 장식을 만들 때는 많은 목재가 필요하므로 장식을 하나 만들려면 많은 나무를 벌목하여 목재를 채집해야 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목재의 벌목위치와 효율적인 채집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