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1.6버전 업데이트 최신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공식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공개된 원신 1.6버전 업데이트의 최신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목차

 

New 캐릭터

★New 캐릭터 카에데하라 카즈하 등장

희귀도 원소속성 무기종류
★★★★★ 바람
한손검

원신 V.1.6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카에데하라 카즈하가 등장합니다. 바람원소의 한손검을 다루는 캐릭터로 "한손검 사용하는 소"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New 기원뽑기 등장

이벤트  이벤트 기간
클레 이벤트 기원 6월 9일 수 ~ 6월 29일 화
카즈하 이벤트 기원 6월 30일 수 ~ 7월 20일 화

Ver.1.6에서는 클레의 복각 이벤트기원과 카에데하라 카즈하 이벤트 기원이 진행됩니다. 정확한 시기는 미정이지만, 아마도 그동안의 이벤트 기원 진행방식으로 예상해보면 위와 같은 기간에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New 무기

Ver.1.6에서는 새로운 5성 한손검과 4성 활이 이벤트 기원으로 등장할 예정이며, 이벤트를 통해 클레마크가 그려져 있는 4성 법구를 얻을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5성 한손검은 새로운 캐릭터인 카즈하와 시너지가 좋을것으로 예상됩니다.

 

New 보스

이나즈마에서 온 듯한 복장을 하고 있는 새로운 몬스터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New 마신임무(메인스토리)

마신임무 제2장 서막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대충 유튜브 방송에서 공개된 스토리를 요약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몬과 주인공은 이나즈마를 갈 방법을 찾아다니다 북두가 무술대회를 개최한다는 것을 듣게 되는데, 그곳에서 만난 카즈하가 페이몬에게서 달달한 냄새가 난다고 해서 이나즈마를 가는길이 매우 험난하다고 합니다.

 

스킨등장!!

Ver.1.6에서는 드디어 캐릭터의 스킨을 갈아입힐 수 있는 코스튬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진"과 "바바라" 2명의 의상이 먼저 등장할 예정이며, "진"은 유료, "바바라"는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진 코스튬 상점에서 구입가능

기간 가격
세일 이벤트 기간중 창세의결정 1,350개
이벤트 종료후 창세의결정 1,680개

 

★바바라의 코스튬은 기억의메아리 이벤트에서 메아리소라를 수집하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New 이벤트

★여름! 섬? 모험!

 

★기억의메아리

 

★펑펑 마구 대소동

 

★끝없는 전투

 

★바람 타고 온 검투 전설

 

New 시스템

1.모험 핸드북에 토벌 몬스터 연속 추적 기능 추가 

2.PC 클라이언트의 새로운 단축키 추가

3.비경 입구 화면에 상세 정보 표시 추가

4.속세의 주전자 안에 최대 8명의 캐릭터 입주시킬 수 있게됨 - 호감도 올릴 수 있게됨

5.속세의 주전자 장식세트 + 그 장식을 좋아하는 캐릭터를 함께 두면 선물을 받을 수 있게됨

 

 

마치며...

지금까지 원신 1.6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이나즈마는 나오지 않았지만, 이나즈마를 향한 스토리가 나왔으니 1.7엔 꼭 이나즈마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