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제2의나라 장비제작방식 - 4성장비 제작 가능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제2의나라 장비제작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장비제작이란?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

장비제작은 퀘스트 클리어와 마물사냥으로 얻은 레시피와 결정체를 모아서 무기와 방어구를 만드는 것입니다. 장비뽑기를 하지 않아도 퀘스트와 사냥으로 얻은 레시피와 결정체로 장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4성 장비도 제작 가능

희귀도 확률
★★★★ 0.510%
★★★ 9.490%
★★ 30%
60%

장비 제작은 뽑기로 획득할 수 있는 최고등급인 4성장비도 확률이 낮기는 하지만 제작할 수 있습니다. 

 

★200회 제작시 4성 확정

제작횟수 보너스
30회 3성 장비 확정
90회 3성 장비 확정
200회 4성 장비 확정

장비제작을 200회 하면 4성 장비를 하나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30회와 90회째에는 3성장비도 하나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와 사냥을 통해 얻은 레시피와 결정체로 장비제작을 꾸준히 해나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장비제작방식

순서 진행방식
1 맵에서 에스타바니아에 있는 장비제작-툼바에게 이동 
2 툼바에게 말을 걸어 무기 또는 방어구를 선택
3 레시피,결정체,골드를 지불하고 무기와 방어구 제작

 

★맵에서 에스타바니아에 있는 장비제작-툼바에게 이동

장비를 제작하려면 월드맵을 통해 에스타바니아에 있는 장비제작-툼바에게로 이동합니다.

 

★무기 또는 방어구를 선택

무기 또는 방어구를 눌러 선택합니다. 무기와 방어구는 필요소재가 다르기 때문에 골드에 여유가 있다면 제작가능할 때마다 어느쪽이든 제작해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레시피와 결정체를 사용하여 제작

레시피,결정체,골드를 사용하여 장비를 제작합니다. 제작횟수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한번에 여러개를 제작할수도 있습니다.

 

장비제작레시피와 결정체를 구하는 방법

★제비상회 퀘스트를 추천

장비제작에 필요한 레시피와 결정체는 제비상회 퀘스트를 통해 모으는것을 추천합니다. 제비상회퀘스트는 1일 5개밖에 할수 없지만, 경험치,레시피,결정체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불의신전

일일활동이기도 한 불의신전을 클리어하면 레시피와 결정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마물 사냥

필드상의 마물을 사냥하여 레시피와 결정체를 모읍시다. 특히 마법서와 보석을 함께 얻을 수 있는 "카오스필드"를 이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여유가 있다면 장비 분해

여유가 좀 있다면 장비를 분해해서 레시피와 결정체를 모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비를 어느정도 맞추기 전까지는 낮은 등급의 장비도 필요하기 때문에 여유가 있는유저분들만 불필요한 장비 위주로 분해합시다.

 

마치며...

지금까지 제2의나라 장비제작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확률이 낮긴하지만 4성장비제작에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