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제2의나라 추천 캐릭터(직업)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제2의나라 추천캐릭터(직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추천캐릭터는 어떤 직업?

캐릭터(직업) 추천도 특징
위치
★★★★★ ·마력이 담긴 창의 범위 공격으로 강력한 딜을 내는 딜러
·다양한 스킬이 매력적
·화려한 액션으로 전투를 원하는 유저에게 추천
디스트로이어
★★★★★ ·적의 공격을 받아내는 탱커
·방어 스킬로 파티원들을 보호
·전투 시 최전방에서 공격을 받아내길 원하는 유저에게 추천
엔지니어
★★★★ ·아군의 치유가 가능한 힐러
·공격과 서포터 역할 모두 소화 가능
·아군을 지원하는 서포터 역할을 좋아하는 유저에게 추천
소드맨
★★★★ ·빠른 공격으로 강력한 딜을 내는 딜러
·아군에게 버프를 줄수도 있다.
·검하나로 적을 물리치는 주인공형 캐릭터를 원하는 유저에게 추천
로그
★★★ ·남을 속이는 움직임이 특징인 원거리 딜러
·버프로 아군의 서포터도 가능
·아군을 지원하는 서포터 역할을 좋아하는 유저에게 추천

 

★하나의 서버에서 모든 캐릭터 육성 가능

 

제2의나라는 하나의 서버에서 모든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캐릭터부터는 사냥시 경험치 부스터까지 생기기 때문에, 직접 육성해보고 본캐를 결정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스토리에는 큰 차이가 없다

제2의나라는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더라도 스토리는 변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캐릭터의 외형과 액션, 느낌을 중심으로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쓸모없는 클래스는 없다

제2의나라는 직업이 총 5가지가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역할이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키우고 싶은 캐릭터를 키워도 됩니다.

 

위치와 디스트로이어 추천

제2의나라의 추천 캐릭터는 위치와 디스트로이어 입니다. 위치는 마력이 담긴 창을 무기로 사거리가 길고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범용성도 높기 때문에 가장 추천하는 직업중 하나입니다.

 

디스트로이어는 적의 공격을 받아내는 탱커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방어버프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게임진행을 보다 안정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 보스전이나 고난이도 컨텐츠에서도 활약할 수 있습니다.

 

2순위로 소드맨과 엔지니어 추천

2순위 추천 캐릭터는 소드맨과 엔지니어 입니다. 소드맨과 엔지니어 모두 특출난 성능을 가지고 있는것은 아니지만 다루기 쉽기 때문에 주력 캐릭터로 사용해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소드맨은 한손검을 주무기로 하는 딜러역할이며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할수도 있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한 직업입니다.

 

엔지니어는 공격뿐만 아니라 아군을 회복시킬 수 있는 힐러역할도 맡을 수 있기 때문에, 힐러 캐릭터를 좋아하는 유저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로그는?

로그는 까다로운 공격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원거리 딜러입니다. 버프로 후방지원 역할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적에게 딜을 주는 것 뿐만아니라 아군을 지원하는 역할까지 의식하면서 전투를 해야해서 숙련된 유저에게 추천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제2의나라 추천캐릭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서두에서 얘기했지만, 한서버에서 모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고 모든 장비같은 것들도 공유가 되기 때문에, 크게 고민할 필요없이 일단 바로 시작하고 메인퀘스트를 진행해 컨텐츠를 해방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2의나라 직업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