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제2의나라 주사위이벤트의 진행방식과 세부정보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제2의나라 오픈이벤트로 진행중인 주사위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주사위 이벤트의 목표는 완주!!

주사위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로 쿠우를 최대한 이동시켜 완주를 많이 달성하는 이벤트입니다. 최대 8바퀴까지 도는 것이 목적이며, 쿠우가 도착한 칸에 보상 뿐만 아니라 한바퀴를 돌 때마다 완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사위를 구하는 방법

주사위는 매일 2개씩 제공되며, 추가로 성장던전 아무거나 1회클리어, 토벌의뢰 2회완료, 제비상회 의뢰 5회 완료시 각 1개씩 구할 수 있습니다. 매일 제공되는 2개의 주사위로는 8바퀴를 완주하는것이 어렵기 때문에 가능한 매일 주사위를 추가로 획득하여 완주합시다.

 

★6이 나오면 주사위를 한 번 더!!

주사위가 6이 나온 경우, 보너스로 주사위를 한 번 더 굴릴 수 있습니다. 쿠우를 앞으로 많이 이동시킬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에 깜빡하지말고 보너스를 꼭 챙깁시다.

 

주사위 이벤트의 보상

완주 수 보상
1회 진화의 열매 선택 바구니 X 1
2회 이마젠 소환 쿠폰 X 1
3회 진화의 열매 선택 바구니 X 1
4회 장비 소환 쿠폰 X 5
5회 진화의 열매 선택 바구니 X 5
6회 이마젠 소환 쿠폰 X 5
7회 진화의 열매 선택 바구니 X 5
8회 장비 소환 쿠폰 X 10

주사위 이벤트는 1회 완주를 시작으로 최대 8회까지 완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마젠 소환 쿠폰과 장비소환 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에 꼭 참여합시다. 특히, 완주4회째부터는 보상이 빵빵하니 최대한 주사위를 확보해 완주하도록 합시다.

 

마치며...

지금까지 제2의나라 주사위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무과금 유저들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쿠폰들을 많이 얻을 수 있는 이벤트네요. 꼭 참여해서 4성 이마젠도 얻고 4성 장비도 뽑아봅시다. 즐거운 제2의나라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