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제2의나라 과금요소정리 - 추천 패키지는?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제2의나라의 패키지상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추천 패키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쌩다이아를 지르면 1다이아당 약 26원이며 뽑기한번에 100다이아이므로 쌩 다이아를 지를 경우 장비든 이마젠이든 뽑기한번당 2600원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왠만한 패키지들은 쌩다이아보다 훨씬 이득입니다.

 

목차

 

과금 패키지상점 정리

과금 패키지 패키지 소개
추천상품
·추천 패키지들을 모아 놓은 공간
·계정당 구매횟수가 1회인 상품들이 많다
·추천 : 스타트팩(이마젠X10,코스튬X5), 루키팩(장비X10,코스튬X5), 프리미엄뉴비팩(이마젠X27,다이아800 등)
신규모험가 핫딜
·초보자들에게 추천할만한 패키지
·계정당 구매횟수가 1회인 상품들이다
·게임 시작 후 7일간만 이용할 수 있다.
스타트 패키지
·풍족하게 게임을 시작하고 싶은분들을 위한 패키지
·계정당 구매횟수가 1회인 상품들이다
·추천 : 스타트팩(이마젠X10,코스튬X5), 루키팩(장비X10,코스튬X5), 프리미엄뉴비팩(이마젠X27,다이아800 등)
릴레이 상품 혜택
·전체 4단계까지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단계별로 구매해 나가는것이 특징이다.
·계정당 구매횟수가 1회인 상품들이다
출석 패스
·14일 출석패스 패키지다
·추천 : 프리미엄 출석패스(14일 로그인하면 마법서 : 스태틱필드와 이마젠X25,장비소환X25,다이아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혜택
·매일 보상받는 패키지
·이동속도 향상과 AI모드 시간 증가
·2종류가 존재한다
패키지
·다양한 패키지가 존재
·일간팩,주간팩,보물상자,모험가팩,속성성장팩 등이 있다
·추천 : 모험가팩-고급모험가팩 중과금 이상 유저들에게 추천. 4성 무기와 4성 방어구 1개씩을 확정적으로 얻은 후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미션 달성 혜택
·레벨달성팩,지역달성팩 시리즈다. 레벨과 지역을 달성할 때마다 탈것,의상,4성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런건 미리 지르기보단 레벨 다 올린 후 한번에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 때 구매를 고려해보는것이 좋을듯하다.
다이아
·다이아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40 다이아 - 1,200원 , 1,850 다이아 - 49,000원
즉 깡다이아를 구매했을 때 1다이아당 약 26원인 셈이다.
장비와 이마젠 1회 소환에 100 다이아 이므로 장비쿠폰과 이마젠 쿠폰 1장당 가격은 2,600원이다.
·핵과금 유저들을 위한 곳이다.
·일간이마젠뽑기팩(2,500원)과 일간장비뽑기팩(2,500원)을 하는 것이 이득이다.

 

추천 과금 패키지

★스타트패키지

루키팩,스타트팩이 저렴하면서 뽑기도 풍성합니다. 루키팩은 장비소환쿠폰x10,코스튬소환쿠폰x5개가 들어있고, 스타트팩은 이마젠 소환쿠폰 x 10,코스튬소환쿠폰x5개가 들어있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프리미엄 뉴비팩도 이마젠소환쿠폰 x27개가 들어있어서 고려해볼만 합니다.

 

★프리미엄출석패스

매일매일 출석하면 보상을 주는 패키지입니다. 25,000원에 장비소환 25장, 이마젠소환 25장 총 뽑기50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14일차에는 마법서:스태틱필드도 얻을 수 있고, 부가적으로 350다이아와 에너지드링크도 얻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상점->패키지->모험가팩->고급모험가팩

원하는 4성 무기와 4성 장비를 하나씩 얻을 수 있는 고급 모험가팩입니다. 가격이 꽤 나가는편이지만, 4성장비와 함께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역달성팩 Part1

가장 좋은 탈것인 페니파딩과 함께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탈것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이동을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상점 들어가는 방법

★메뉴->상점->패키지상점

패키지상점은 메뉴를 열고 상점->패키지상점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남들보다 빠르게 강력해지고 싶다면 이용합시다.

 

★획득처->패키지상점(이동)을 통해서도 가능

원하는 아이템의 획득처를 눌러본 후 패키지상점이 뜬다면 옆에 있는 "이동"을 눌러서 바로 패키지상점으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제2의나라 추천패키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과금은 언제나 마음이 불편해지지 않는 선까지만 하는게 좋을듯합니다. 4,900원 패키지도 마음이 불편해진다면 하지 않는게 맞습니다. 즐거운 제2의나라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