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원신(Genshin) 야란의 구현은 언제? - 성능예상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공식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캐릭터 야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야란의 구현시기

야란(야드랑이 란?)

 

희귀도 ★★★★★
원소
무기

 

★Ver.2.7에서 구현될 예정

Ver.2.6 업데이트가 3월 30일 예정되어있는데요. 픽업일정이 전반부엔 아야토와 벤티, 후반부엔 아야카가 각각 예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Ver.2.7(5월 11일 이후~ )에 구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데이트 직전 트위터를 통해서 다음, 다음 업데이트 캐릭터를 발표해왔던 흐름으로 볼 때 거의 확정적입니다.

 

야란의 성능예상

★물원소를 다루는 ★★★★★5성 활 캐릭터

야란은 공식트위터를 통해 물원소 캐릭터인것이 판명되었는데요. 레어도와 무기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유출이미지에서 활을 다루는 모습이 있으며, 트위터 발표 순으로 볼 때 5성 캐릭터로 구현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서포터적인 캐릭터일 것으로 예상

야란의 구체적인 성능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서포터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캐릭터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일 구현되는 아야토가 물원소 딜러 캐릭터로 밝혀졌기 때문에, 야란은 아무래도 딜러보다는 서브딜러나 서포터의 역할을 할 것으로 여겨지네요.

 

★야란의 트위터 발표 정보

이름 야란
(왜 예란이 아니고 야란인지 논란이 있는데요. 그냥 한자음을 그대로 따오는듯 합니다. 밤에피는 난초?)
원소
운명의자리 유객자리
기타 자신을 총무부 직원이라고 소개하는 의문의 인물
[연비] 야란을 찾는 거라면.... 음, 평범한 사람 대하듯이 대해줬으면 좋겠지만, 그 선을 지키기가 어렵단 말이지. 결국 그녀가 널 마음에 들어 할지에 달렸어.

 

야란의 신분은 언제나 미스터리였다.

그녀는 마치 유령처럼 다양한 모습으로 사건의 중심에 나타나 폭풍이 멈추기도 전에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성가신 일에 휘말린 사람들은 그녀와 만나길 고대한다. 어째서인지 그들은 야란이 자신을 도와줄 거라고 생각하고, 정 안되면 동맹이라도 되어주기를 바란다.

 

그러나 문제는 그들의 적들도 같은 생각을 한다는 것이다.

그들 모두 다른 이름과 신분으로 나타났던 야란과 만난 적이 있으며, 모두 그녀가 협력해 줄 것이라는 착각을 한 채 속고 있다.

 

야란은 과연 누굴 도울 것이고, 언제쯤 진실을 말할 것인가?

그녀가 머리를 굴려 사건에 개입하면 항상 거짓이 난무한다.

그녀가 가짜 신분을 벗어던지고 솔직해진다 해도, 그토록 답을 갈구하던 사람들은 이를 들을 수 없을 지도 모른다.

 

야란의 유출이미지

 

★명함

 

★야란 돌파소재

 

★트위터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