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마술양품점 출시일 및 어떤게임인지 파헤쳐보기(feat.오마이걸♡)

 

마술양품점X오마이걸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PC MMORPG 로스트아크와 모바일게임 에픽세븐으로 유명한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마술양품점의 메인 홍보모델은 오마이걸로 발탁되었는데요. 이 포스터 한장으로도 너무 잘어울리고 예쁜것 같네요. ㅎㅎ  

 

마술양품점 예상출시일

마술양품점의 예상출시일은 확정은 아니지만 2020년 11월 17일 쯤으로 보여집니다. 마술양품점을 앱으로 사전 주문 해봤더니 "예상출시일:2020.11.17" 이렇게 나와있더라구요. 확정일은 아니기 때문에 추후 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마술양품점 어떤게임인가?

마술양품점이 어떤게임인지 한마디로 정의해보자면 "매력적인 캐릭터와 신비한 아이템이 가득한 마법세계에서 나만의 가게와 캐릭터를 꾸미고 또 나만의 아이템을 만드는 게임" 이라고 말 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공식 트레일러에서 따온 게임화면의 모습입니다. 

 

나만의 캐릭터 꾸미기
제가 공식홈페이지에 가서 미리 체험하고 꾸며본 캐릭터 입니다. 

 

나만의 가게 꾸미기
제가 공식홈페이지에 가서 미리 체험하고 꾸며본 방들입니다. 

 

모험하기

 

어때용? 재밌겠죵?ㅎㅎ

 

 

 

 

 

마술양품점의 개성넘치는 NPC들
멀린 엘런 리지 핸드릭슨 키르엔
크리스 알베르토비스콘티 노아 제이 올리버
 
캐스퍼 티아나드브뤼엘라 ???  

 

지금은 사전예약 이벤트중

지금 공식홈페이지에 가시면 "소원티켓"을 모아 다양한 상품에 응모를 할 수가 있어요~!! 소원티켓 갯수에 따라 아메리카노 부터 시작해서 스타일러!!!! 까지 응모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일단 "멀린 등쿠션" 응모했어요.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ㅋㅋ

 

소원티켓 획득하는 방법
사전예약 신청 소원티켓 10장 획득(최초1회)
친구초대 이벤트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친구초대 주소를 복사해서 친구들에게 보낸 후 그 친구가 사전예약을 한다면 1명당 소원티켓 5장 획득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SNS에 기대평 작성 SNS당 하루 3장씩 소원티켓 획득
유튜브구독 소원티켓 5장 획득(최초1회)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가구공방플레이 소원티켓 5장 획득(최초1회)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타일공방플레이 소원티켓 5장 획득(최초1회)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소원티켓 3장 획득(일일지급)

 

아 그리고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오마이걸 효정,유아,미미 와의 영상통화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마술양품점의 출시일과 마술양품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보상도 매우 훌륭하니 이기회에 모두 응모해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마술양품점의 공식 홍보 모델 오마이걸의 포스터와 함께 마치겠습니다.

 

 

 

 

 

 

이상 뉴마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