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닌텐도스위치 랑그릿사 1&2 리메이크 한정판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Nintendo Switch로 2019년 10월 31일 출시된

랑그릿사 1&2 리메이크 한정판 구매후기입니다.

 

지금으로부터 20여년전, 세가세턴 이라는 비디오게임기가 있었는데요.

 

 

출처:네이버지식백과-세가세턴

 

 

시험을 잘보면 세가새턴을 사주시겠다던 어머니의 말씀에 공부를 열심히 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얼마나 공부를 열심히 했던지, 결국 세가새턴을 득템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해서 게임라이프가 시작되는데...(또르르)

 

아무튼 그 당시 랑그릿사4가 첫 출시되었습니다. 처음엔 무슨게임인지도 몰랐지만, 일러스트가 너무 예뻐보여서 사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구매를 부르는 일러스트

 

요즘처럼 한글화가 대중적이지 않았던시절이라 일본어로만 게임을 할 수 있었는데요. 일본어를 전혀 몰랐기에 스토리는 그림만보고 상상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전략이 필요한 병사들간의 상성전투나 캐릭터마다 레벨이 오르면 다양한직업으로 전직을 할 수 있는 전직시스템 같은 랑그릿사만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답니다. 그후부턴 랑그릿사5,랑그릿사1&2 도 모두 사서 플레이 해보고, 랑그릿사4&5 합본나오면 또 사서 해보고 할정도로 찐팬이 되었습니다.

 

그런저에게 20여년만에 PS4와 스위치로 랑그릿사1&2가 리메이크 되어서 나온다는 소식은 빅뉴스 그 자체였습니다.

그래서 출시되자마자 한정판으로 구매했습니다. 짜잔!!

 

 

한정판 앞면
한정판 뒷면
한정판구성품-일러스트북,게임칩,오리지널사운드트랙
일러스트북-쉐리설명이...어어엉덩이 공주님이라니

 

 

게임은 뒷전이고 일러스트북이 가장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지금까지 한정판 구매 후기 였습니다.

 

게임은 랑그릿사모바일에 너무 익숙해져버려서 그런지 병사하나하나 조종해야 되는게 너무 귀찮아져 버려서 안하게되었네요. ㅠㅠ

언젠가 느긋하게 천천히 해보고 싶긴하네요. ㅎㅎㅎ

 

이상 뉴마였습니다.

 

공감,댓글,피드백은 다음글을 발행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