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 뉴마

제2의나라 효율적인 레벨업 방법

안녕하세요. 재밌는게임 뉴마입니다. 오늘은 제2의나라를 할 때 효율적인 클래스 레벨업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레벨업 하는 법 정리

★클래스 레벨업 하는방법 정리

클래스 레벨업 방법 추천도
메인퀘스트 ★★★★★
명성퀘스트 ★★★★★
제비상회 퀘스트 ★★★★
카오스필드 사냥 ★★★
일반필드 사냥
이마젠속성세팅 및 반대속성 필드사냥 ★★★★

 

★메인퀘스트

메인퀘스트는 클리어 시 보상으로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메인스토리를 진행해야 개방이 되는 컨텐츠들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최우선적으로 메인퀘스트를 클리어 해줍시다.

 

★명성퀘스트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는 정도에 따라 해제되는 퀘스트로, 명성퀘스트 역시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메인퀘스트와 함께 병행해서 클리어 해줍시다.

 

★제비상회 퀘스트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아이템을 모으는 퀘스트로 1일 5개까지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대량의경험치 뿐만 아니라 골드및 장비제작 소재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매일매일 빠뜨리지 말고 클리어합시다. 특히 29클래스->30클래스로 갈 때 메인퀘스트와 명성퀘스트가 막히게 되는데 그 때 가장 요긴하게 할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하루 5개 제한이지만, "제비상회 횟수추가"아이템을 추가한횟수:0 + 부분을 눌러주면 횟수가 추가되어 5개 이상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카오스필드 사냥(추천 : 메인,명성,제비상회 퀘스트를 더이상 진행 할 수 없을 때)

몬스터를 토벌 시 경험치와 골드를 필드보다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사냥용 던전입니다. 자동전투와 AI모드를 활용하여 적절하게 이용하면 좋습니다. 특히

에너지 드링크와 AI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쉬는 동안에도 알차게 사냥을 할 수 있게됩니다. 에너지 드링크는 30분동안 몬스터를 잡을 때마다 골드와 아이템 드롭율이 증가하는 버프아이템입니다. 사냥 효율을 비약적으로 증가시켜 주기 때문에 집중적으로 사냥을 해야할 때 꼭 사용해줍시다.

 

 

 

★일반필드 사냥

카오스필드보다 효율도 떨어지며, 필드사냥은 레벨업을 하기엔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하지만 모험기록이나 특정 아이템을 얻어야 할 때 유용합니다.

 

☆카오스필드에 유저들이 많아서 몬스터에게 칼질한번 하기 어려운 경우라면, [토벌]권장사냥터나 [제비상회]퀘스트중 이용한 필드의 자동사냥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레벨업에 진전이 없다면 이걸 봐주시면 됩니다.

제비상회,카오스필드,몽환의미궁에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캐릭터 레벨을 올리면 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어요.

 

★이마젠속성 세팅 및 반대속성 필드사냥

이건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법인데요. 맵을 보면 몬스터들이 속성별로 각 지역에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아직 레벨이 33이지만, 불속성검과 불속성이마젠들로 세팅을 한 후 37렙 나무속성 필드에서 약빨고 사냥을 하니 경험치가 비교적 빠르게 오르네요.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방법에 장점은 유저들에게 비교적 치이지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한산하네요.

 

주의사항

★적보다 3레벨 높으면 경험치가 감소

제2의나라는 자신의 레벨이 몬스터보다 3이상 높으면 획득하는 경험치양이 감소하며 레벨차이가 11이상 나게되면 경험치를 완전히 얻을 수 없게 됩니다. 사냥터를 선택할 때 주의합시다.

 

★2번째 캐릭터부터는 사냥 경험치가 증가

제2의 나라는 같은 계정에 레벨이 높은 캐릭터가 이미 있는 경우, 2번째 캐릭터부터는 몬스터를 사냥할 때 경험치부스터가 생깁니다. 2번째 캐릭터부터는 좀더 키우기가 수월하다는것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전투력은 클래스레벨 이외에도 다양한 요소가 영향

캐릭터의 전투력은 클래스레벨 이외에도 다양한 요소가 영향을 줍니다. 단순히 레벨만 올려서는 강해질 수 없기 때문에, 장비와 이마젠도 적절히 강화시키면서 전투력을 올려 메인퀘스트를 클리어해 나갑시다.

 

클래스 레벨업의 장점

★캐릭터의 스테이터스가 상승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면 캐릭터의 스테이터스가 상승합니다. 1레벨당 상승량은 크지 않지만, 확실히 전투략 향상엔 영향을 미칩니다.

 

★클래스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레벨이 20오를 때마다 클래스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버스트 스킬이나 가방확장, 다이아등 고급 보상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Lv.20 마다 반드시 확인해서 챙겨줍시다.

 

★컨텐츠가 해방됩니다.

일부 컨텐츠는 캐릭터 레벨이 해제조건입니다. 일일활동,주간활동 같은 컨텐츠는 해제를 늦게 할수록 손해를 보므로 레벨40까지는 최고 속도로 빠르게 레벨업 합시다.

 

★일부 퀘스트의 진행조건입니다.

일부 메인퀘스트와 명성퀘스트는 시작할 수 있는 조건이 유저의 레벨인 경우가 있습니다. 레벨제한이 걸려 진행이 안된다면, 제비상회퀘스트나 카오스필드같은 레벨을 올릴 수 있는 다른방법을 활용해 레벨을 올린 후 이어서 진행합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